‘동네멋집’ 공간 전문가 유정수 “매장당 연 매출 15억... 60개 정도 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네멋집' 공간 전문가 유정수가 출연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에서는 김성주, 김지은, 유정수, 몬스타엑스 주헌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성주는 유정수의 핫플레이스 카페를 언급하며 "브랜드당 연 매출이 15억 이상이다?"며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에서는 김성주, 김지은, 유정수, 몬스타엑스 주헌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성주는 유정수의 핫플레이스 카페를 언급하며 “브랜드당 연 매출이 15억 이상이다?”며 물었다. 이에 유정수는 “브랜드가 30개 정도 된다. 그런데 브랜드당 매출이 아니라 매장당 매출이다. 매장은 60개 정도 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가장 인기 많은 매장 매출에 대해 “20억 정도 나오는 것 같다. (또 다른) 작은 매장 역시 15억 정도 나오고 있다”며 밝혔다. 그 말을 들은 김지은은 “나중에 카페나 차려볼까?”라며 너스레 떨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은 폐업 위기의 동네 카페를 구원하러 온 대한민국 “카페의 신”의 맞춤형 특급 솔루션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네멋집’ 김성주 “아내 창업후 폐업... 이후 방송 노예 됐다” 웃음
- ‘동네멋집’ 김지은 “‘검은태양’ 전까지도 알바 병행... 커피 잘 내려”
- [종합] ‘유퀴즈’ 엄정화, 갑상선암 수술 고백 “8개월 간 목소리 안 나와 공포 컸다”
- ‘러브나잇’ 정모 “학창시절 인싸였다”...‘파워E’ 대열 합류
- ‘사이렌: 불의 섬’, 치열한 싸움+끈끈 팀워크...여성 대서사 마무리
- ‘유퀴즈’ 엄정화 “‘닥터 차정숙’ 첫방 후 호평에 30분 엉엉 울어”
- ‘유퀴즈’ 지뢰 밟은 장병 지킨 문기호 군의관 “수술 후 첫 걸음, 내 아이 보듯 지켜봐”
- 이상우 “♥김소연과 연애 때 오토바이 데이트 즐겨”(‘라스’)
- ‘생로병사’ 출연자 카라미 “출연 계기? 아내가 신청... 음주 50% 줄였다” (‘유퀴즈’)
- ‘무대 이탈 후 여친과 뽀뽀’ 빅나티, 자필 사과...“치기 어린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