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멋집’ 김지은 “‘검은태양’ 전까지도 알바 병행... 커피 잘 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네멋집' 배우 김지은이 카페 아르바이트 경험을 밝혔다.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에서는 김성주, 김지은, 유정수, 몬스타엑스 주헌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은 폐업 위기의 동네 카페를 구원하러 온 대한민국 "카페의 신"의 맞춤형 특급 솔루션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에서는 김성주, 김지은, 유정수, 몬스타엑스 주헌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성주는 김지은에 “집이 부유하다고 들었는데 소문인가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지은은 “저희 엄맘가 보면 깜짝 놀란다. 저 계속 알바하면서 생활했었고, ‘검은 태양’ 찍을 때까지 카페 알바를 했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저도 주인공 한지 얼마 안돼서 생계 유지를 위해 주기적으로 돈이 들어오는 게 아니니까 그때는 했었고, 저 커피 잘 내린다”고 밝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은 폐업 위기의 동네 카페를 구원하러 온 대한민국 “카페의 신”의 맞춤형 특급 솔루션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유퀴즈’ 엄정화, 갑상선암 수술 고백 “8개월 간 목소리 안 나와 공포 컸다”
- ‘러브나잇’ 정모 “학창시절 인싸였다”...‘파워E’ 대열 합류
- ‘사이렌: 불의 섬’, 치열한 싸움+끈끈 팀워크...여성 대서사 마무리
- ‘유퀴즈’ 엄정화 “‘닥터 차정숙’ 첫방 후 호평에 30분 엉엉 울어”
- ‘유퀴즈’ 지뢰 밟은 장병 지킨 문기호 군의관 “수술 후 첫 걸음, 내 아이 보듯 지켜봐”
- 이상우 “♥김소연과 연애 때 오토바이 데이트 즐겨”(‘라스’)
- ‘생로병사’ 출연자 카라미 “출연 계기? 아내가 신청... 음주 50% 줄였다” (‘유퀴즈’)
- ‘무대 이탈 후 여친과 뽀뽀’ 빅나티, 자필 사과...“치기 어린 생각”
- ‘원조 챔피언’ FC불나방, 결승행 티켓 거머쥘까(‘골때녀’)
- 신동엽→김새롬 뭉쳤다...부부관계 개선 프로젝트 ‘쉬는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