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심리학자 박지선 “남편 애칭은 곰돌이, 날 이쁘니라 불러”(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선이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심리분석 전문가인 박지선은 "남편은 거짓말을 안 한다. 사실 제가 한 번 거짓말을 잡아낸 적 있다. 남자들은 왜 이리 라면 먹고 안 먹었다고 하나. 왜 숨기는지 모르겠다. 단서가 있었다. 냄비가 깨끗하게 설거지가 되어 있고 냄새 같은 게 있고. 확증을 쓰레기통에서 찾았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박지선이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7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범죄 심리학자 박지선이 출연했다.
임신 8개월 차인 박지선은 일을 하는 것에 대해 “저 같은 경우 사건을 끔찍한 대상으로 보기보다 어떻게 잘 분석해서 빨리 잡아서 더 건강한 사회가 될 수 있을까 고민하기에 무섭게 보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심리분석 전문가인 박지선은 “남편은 거짓말을 안 한다. 사실 제가 한 번 거짓말을 잡아낸 적 있다. 남자들은 왜 이리 라면 먹고 안 먹었다고 하나. 왜 숨기는지 모르겠다. 단서가 있었다. 냄비가 깨끗하게 설거지가 되어 있고 냄새 같은 게 있고. 확증을 쓰레기통에서 찾았다”고 이야기했다.
박지선은 “(남편을) 곰돌이라고 부르고 저를 이쁘니라고 부른다. 휴대폰에 메신저에는 ‘오 마이 럽’이라고 저장되어 있다”며 “저 모습이라면 평생 갈 수 있겠다 싶었던 적이 있다. 놀이공원에 갔는데 간식들이 많은데 지나가는 말로 ‘구운 옥수수 맛있겠다’ 하고 화장실에 갔다 왔는데 (옥수수를) 쑥스럽게 들고 있더라. 그 모습을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러려고 제니 캐스팅? 10분 출연에 대사 3마디, 선정적 댄스 장면에 전세계 블링크 뿔났다! [SS스
- ‘8번 이혼’ 유퉁 “33살 연하 아내, 다른 남자와 아기 낳았지만 용서.. 생활비 보낸다”
- 이지연 아나 “불쑥 결혼 소식 전해 죄송... 함께 삶을 꾸리고자 한다”
- “임창정, ‘주가조작단’의 핵심인물 목록에 포함” (‘PD수첩’)
- ‘추신수♥’ 하원미, ‘40세’ 맞나... ‘필라테스’로 다져진 몸매 과시
- 손석구 “장도연이 이상형” 언급 이후.. 장도연 “내 마음이 어디로 향할지 나도 몰라”
- 기안84, “네깟 게 뭔데 AOMG냐”는 악플에 “나 원래 대기업 출신이다” 발끈(귀가빛나는밤에)
- 지드래곤도 떠난 YG, 빅뱅 ‘마지막 인사’는 아니겠죠? [SS뮤직]
- 고등학생인가? 설현, 놀이공원서 비현실적인 동안 외모+늘씬 비율 뽐내
- 김성주, 핫도그 카페로 1억 손실…방송의 노예 됐다 (‘동네멋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