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이식' 윤주, 다시 앞둔 수술 "빨리 회복해서.." 응원 물결
김미화 기자 2023. 6. 7. 20: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간 이식 수술을 받은 배우 윤주가 다른 수술을 앞두고 있다.
윤주는 인공관절 수술 소식을 전해 응원 받고 있다.
윤주는 당시 생체 간 이식을 받을 수 없던 상황이었고 투병 2년 만인 지난해 7월 기증자가 나타나 간 이식 수술을 받았다.
윤주는 수술 이후 SNS에 반려견들과 함께 지내며 회복 중인 모습을 전해 반가움을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미화 기자]
지난해 간 이식 수술을 받은 배우 윤주가 다른 수술을 앞두고 있다. 윤주는 인공관절 수술 소식을 전해 응원 받고 있다.
윤주는 7일 "나의 왼쪽 고관절엔 새로운친구가 생겼다! 앞으로 잘부탁한다! 오른쪽 고관절도 새로운 친구를 맞이할예정! 6월16일 수술일정 확정. 빨리 회복해서 하고싶은거 다해야지. 예쁘게 수술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서울 아산병원에서 인공관절 수술을 하게 됐음을 알렸다.
이에 앞서 윤주는 지난 4월 왼쪽 고관절 전치환술 수술을 받았다. 이번이 두 번째 인공관절 수술을 앞두고 있는 것이다.
윤주는 계속 된 수술에도 여전히 밝은 모습으로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앞서 윤주는 지난 2019년 급성 간 부전으로 투병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윤주는 당시 생체 간 이식을 받을 수 없던 상황이었고 투병 2년 만인 지난해 7월 기증자가 나타나 간 이식 수술을 받았다.
윤주는 그동안 영화 '나쁜피', '미쓰와이프', '범죄도시' '나홀로 휴가' 드라마 '킬미힐미', '싸우자 귀신아' 등에 출연 했다.
윤주는 수술 이후 SNS에 반려견들과 함께 지내며 회복 중인 모습을 전해 반가움을 전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중기, '출산 임박' 아내와 로마서 손잡고 데이트 포착 - 스타뉴스
- "살기 힘들어"..'1박2일' 옛날과자 논란 상인 사과 - 스타뉴스
- "김연아 남편 맞죠?"..고우림, 인지도 이 정도였나 - 스타뉴스
- "드디어 43살에"..'프듀' 출신 걸그룹 멤버와 결혼 - 스타뉴스
- 송혜교, 남친美 오빠 팔짱 끼고 설레네..누구야?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스우파' 모니카, 임신+결혼 '진짜 겹경사' 발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골든 : 더 모멘트' 2024년 월간 베스트셀러 랭킹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