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 위로 선사… 더뉴식스가 풀어낸 Y2K 감성

박상후 기자 2023. 6. 7. 20: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뉴식스 타이틀곡 '킥 잇 포 나우(Kick It 4 Now)' 뮤직비디오 캡처
더뉴식스 타이틀곡 '킥 잇 포 나우(Kick It 4 Now)' 뮤직비디오 캡처
더뉴식스(최태훈·우경준·장현수·천준혁·은휘·오성준)가 청량감 가득한 신곡으로 팬들 앞에 섰다.

더뉴식스는 7일 오후 6시 미니 3집 '보이후드(BOYHOOD)'의 타이틀곡 '킥 잇 포 나우(Kick It 4 Now)'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언제나 '감성과 강성'이 공존하는 퍼포먼스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 더뉴식스는 이번에도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돌아왔다.

'킥 잇 포 나우'는 더뉴식스만의 청량함이 담긴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으로 흥겨운 드럼 리듬과 시원한 색채의 신스 악기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추억과 우정에 대해 노래하는 더뉴식스만의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흥을 더한다.

특히 길을 잃고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서로 의지하며 함께 가자는 이야기를 통해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더불어 '이젠 너와 함께 발을 맞춰가' '서로를 끌어안아' '오늘이 마지막인 듯' '우리 흘린 땀은 서로를 채워' 등 긍정적인 키워드로 희망을 안기고 있다.

이처럼 이전보다 한층 더 다채로운 보컬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준 더뉴식스는 올여름을 자신들만의 색으로 가득 채워갈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더뉴식스 미니 3집 타이틀곡 '킥 잇 포 나우'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