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선 교수 “母, 이찬원 찐팬...콘서트 간다고 내 생일 처음 까먹어” (옥문아)

김한나 기자 2023. 6. 7. 2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방송 캡처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찬원이 어머님 사랑둥이를 인증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가 출연했다.

이날 업계 소문난 러블리 요정 박지선 교수에 김종국은 “저희가 ‘그알’에서 많이 뵀기 때문에 거기서는 근엄한 느낌이다. 이렇게 밝고 러블리한 캐릭터인지 몰랐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지선 교수는 “여기 표창원, 권일용 교수님 왔다 가셨죠? 저는 그 두 분께 귀여움을 받고 있다. 범죄 심리학계 아이돌이다”라고 말해 웃음 짓게 했다.

결혼 7년 만에 임신해 8개월 차인 그는 일상생활이 불편하지는 않냐는 물음에 임신 초기보다는 지금이 낫다고 답했다.

임신 중에 범죄 사건을 봐도 괜찮냐고 걱정하는 MC들에 박지선 교수는 “저 같은 경우 사건을 끔찍한 대상으로 보는 것은 아니고 그 사람들을 더 분석해서 빨리 잡아서 세상이 건강하게 될 수 있을까를 고민하기 때문에 무섭게 생각하지 않는다”라며 사명감을 드러냈다.

KBS2 방송 캡처



많은 요청에도 출연하지 않았던 박지선 교수는 한 명 때문에 출연을 결정했고 김종국은 “바뀐 게 찬원이가 바뀌었잖아”라고 파악했다.

그 말에 박지선 교수는 김종국이 프로파일링이 좀 되는 것 같다며 “지금 합리적 추론을 했다. 최근 바뀐 멤버 영향이 아닐까 하는 타당한. 사실 이 안에서 전화번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유일하게 김숙 씨다. 사실 엄마가 찬원 씨 팬이다”라고 말했다.

이찬원은 “사실 녹화 전 어머님이 여기 1층에 와 계신다. 어머님이 화보와 사인받을 종이를 직접 챙기고 콘서트까지 다 다녀오셨다고 한다. 사인을 다 해드리고 1 대 1 팬미팅을 했다”라고 웃었다.

박지선 교수는 “우리 엄마가 제 생일을 잊어버린 적이 딱 한 번 있는데 이찬원 씨 콘서트 날이었다. 콘서트를 가고 제 생일을 잊었다. 엄마 유튜브 목록에는 저의 영상이 가득했는데 이제 밀려서 다 찬원 씨 노래, 노래 모음”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