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너무 예쁘다"…솔로녀 미모에 감탄 연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5기에 다양한 매력을 가진 솔로녀들이 등장한다.
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개성도 매력도 다른 솔로녀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또 다른 솔로녀의 등장에 데프콘은 "일단 너무 좋다"며 미소를 짓는다.
한 솔로녀는 "너무 착한 건 별로"라고 독특한 이상형을 공개하는가 하면, 또 다른 솔로녀는 "외모로 끌리고 미친 적은 한 번도 없다"며 자신만의 연애 신념을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나는 SOLO' 2023.06.07 (사진 = ENA, SBS PLUS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306/07/newsis/20230607194504785wckv.jpg)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나는 솔로' 15기에 다양한 매력을 가진 솔로녀들이 등장한다.
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개성도 매력도 다른 솔로녀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한 솔로녀의 등장에 MC들은 "와", "어머"라고 동시에 감탄한다. 같은 여성인 송해나도 "너무 예쁘다"면서 화면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
또 다른 솔로녀의 등장에 데프콘은 "일단 너무 좋다"며 미소를 짓는다. 이에 송해나는 "무슨 발만 봤는데 '좋아요'냐"고 구박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럼에도 데프콘은 "우와, 혹시 연예인?"이라며 눈을 크게 뜬다.
솔로녀들은 미모만큼 놀라운 입담을 선보인다. 한 솔로녀는 "너무 착한 건 별로"라고 독특한 이상형을 공개하는가 하면, 또 다른 솔로녀는 "외모로 끌리고 미친 적은 한 번도 없다"며 자신만의 연애 신념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진실되고 영원한 사랑에 대한 환상을 깨지 않았다. 이혼은 없어야 한다"고 선언하는 솔로녀도 등장한다. 심지어 "반드시 ○○을 하고 싶다"고 제작진에게 특정 이름을 강력 요청한 솔로녀까지 나온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하늘 "애인 혼성여행 가능…나도 가니까"
- 모델 김성찬, 혈액암 투병 끝 사망
- "울산화력, 추가 붕괴 가능성"…정부, 전문가 기술지원회의
- '윤정수♥' 원진서, 눈부신 웨딩드레스…"매순간 사랑받는 느낌"
- 웨딩드레스 꺼낸 노소영…"37년 전 시집온 집 떠난다"
- '이혼' 이시영, 전남편 딸 출산 "천사야 안녕"
- '남편상' 김선영 앵커 "故 백성문, 항암 중 실명해도 사력 다해"
- "이재용 회장이 용돈 줬다"…APEC 카페 직원 후기 화제
- 투병 안성기 근황 전한 박중훈 "힘 없는 웃음에 울컥"
- 전지현 "♥남편 별명 '을지로 장동건'…첫눈에 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