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네깟 게 뭔데 AOMG냐”는 악플에 “나 원래 대기업 출신이다” 발끈(귀가빛나는밤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악플에 발끈했다.
7일 'AOMGOFFICIAL'에는 '코쿤의 귀가 빛나는 밤에 | EP.1 기안84'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특히 기안84는 '네깟 게 뭔데 AOMG냐'라는 악플에 "좀 열받는다. 좀 짜증 났다. AOMG가 뭔데. 나 원래 대기업에 있던 사람이다. 지금은 체급을 줄여서 온 거다. 좀 그르네"라고 발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기안84가 악플에 발끈했다.
7일 ‘AOMGOFFICIAL’에는 ‘코쿤의 귀가 빛나는 밤에 | EP.1 기안84’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기안84는 작곡가 겸 방송인 코드쿤스트를 맞나 힐링 시간을 가졌다.
먼저 기안84는 고민을 묻는 질문에 “이제는 혼자가 너무 편하다. 혼자 사는 게 너무 익숙해져서 결혼 못 할 거 같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코드쿤스트는 참을성이 없는 기안84의 평소 모습을 길러주기 위해 다양한 테라피를 진행했다.
‘악플’에 대한 질문에 기안84는 “웹툰 시작할 때부터 계속 봤다. 14년을 댓글을 보고 살았다. 악플을 보면 기분이 나쁘긴 하다”고 밝혔다.
특히 기안84는 ‘네깟 게 뭔데 AOMG냐’라는 악플에 “좀 열받는다. 좀 짜증 났다. AOMG가 뭔데. 나 원래 대기업에 있던 사람이다. 지금은 체급을 줄여서 온 거다. 좀 그르네”라고 발끈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러려고 제니 캐스팅? 10분 출연에 대사 3마디, 선정적 댄스 장면에 전세계 블링크 뿔났다! [SS스
- ‘8번 이혼’ 유퉁 “33살 연하 아내, 다른 남자와 아기 낳았지만 용서.. 생활비 보낸다”
- 이지연 아나 “불쑥 결혼 소식 전해 죄송... 함께 삶을 꾸리고자 한다”
- “임창정, ‘주가조작단’의 핵심인물 목록에 포함” (‘PD수첩’)
- ‘추신수♥’ 하원미, ‘40세’ 맞나... ‘필라테스’로 다져진 몸매 과시
- 손석구 “장도연이 이상형” 언급 이후.. 장도연 “내 마음이 어디로 향할지 나도 몰라”
- 지드래곤도 떠난 YG, 빅뱅 ‘마지막 인사’는 아니겠죠? [SS뮤직]
- 고등학생인가? 설현, 놀이공원서 비현실적인 동안 외모+늘씬 비율 뽐내
- 김성주, 핫도그 카페로 1억 손실…방송의 노예 됐다 (‘동네멋집’)
- ‘지소연♥’ 송재희, 생후 140일 된 딸 보며.. “사람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