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수원유통센터 20주년, 최대 50%할인 행사 나서

이나경 기자 2023. 6. 7. 18:3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수원유통센터(하나로마트 수원점)이 개장 20주년을 맞이해 21일까지 2주간 대규모 할인행사에 나선다. 사진은 하나로마트 수원점의 모습. 농협수원유통센터 제공

 

농협수원유통센터(하나로마트 수원점∙지사장 이상원)가 개장 20주년 및 하나로유통 창립 8주년을 맞이해 8일부터 21일까지 대규모 행사에 나선다.

행사기간 동안 농협수원유통센터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수박, 삼겹살 등 농·축수산물 인기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외 다양한 행사도 열리는데 ▲과일 및 주류 골라담기 행사 ▲무풍에어컨과 무선청소기 등이 주어지는 총 당첨자 2천500명 규모의 경품행사 등이 진행된다.

특히 주말에는 ▲‘꽝’없는 추억의 뽑기행사와 ▲주사위 게임, 다트 던지기 등 다양한 종목이 들어간 게임행사 이벤트가 열려 지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오락거리도 제공한다.

농협수원유통센터(하나로마트 수원점)이 개장 20주년을 맞이해 21일까지 2주간 대규모 할인행사에 나선다. 농협수원유통센터 제공

이상원 농협수원유통센터 지사장은 "물가 및 외식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수원시민 및 외식업소 등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금껏 수원시와 수원시민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 싶다"며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 기간 동안 오랜 시간 고객들과 함께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특히 고객 참여형 행사를 기획해 즐거움과 유익함을 동시에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나경 기자 greennforest21@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