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수원유통센터 20주년, 최대 50%할인 행사 나서
이나경 기자 2023. 6. 7. 18:38
농협수원유통센터(하나로마트 수원점∙지사장 이상원)가 개장 20주년 및 하나로유통 창립 8주년을 맞이해 8일부터 21일까지 대규모 행사에 나선다.
행사기간 동안 농협수원유통센터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수박, 삼겹살 등 농·축수산물 인기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외 다양한 행사도 열리는데 ▲과일 및 주류 골라담기 행사 ▲무풍에어컨과 무선청소기 등이 주어지는 총 당첨자 2천500명 규모의 경품행사 등이 진행된다.
특히 주말에는 ▲‘꽝’없는 추억의 뽑기행사와 ▲주사위 게임, 다트 던지기 등 다양한 종목이 들어간 게임행사 이벤트가 열려 지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오락거리도 제공한다.
이상원 농협수원유통센터 지사장은 "물가 및 외식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수원시민 및 외식업소 등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금껏 수원시와 수원시민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 싶다"며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 기간 동안 오랜 시간 고객들과 함께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특히 고객 참여형 행사를 기획해 즐거움과 유익함을 동시에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나경 기자 greennforest21@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진선 양평군수 "레저스포츠산업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 [신년인터뷰]
- K-컬처밸리 사업 고양시 주민간담회…시민들 “협약 해지 의문” 반발
- 글로벌 복지단체 위러브유, 설 맞이 전국 관공서에 8천만원 상당 생필품 전달
- ‘뒷심 부족’ 수원 현대건설, 정관장의 12연승 ‘제물’
- 신동아건설, 회생 절차 개시
- 서부지법 판사실 발로 찬 남성…전광훈 교회 '특임전도사'
- 명절엔 하루 5만명… 불법 주정차 ‘아수라장(場)’ [현장, 그곳&]
-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 “밸류업 흔들림없이 추진”[한양경제]
- 윤 대통령 측 "12·3 계엄은 '평화 계엄'…물리적 충돌 없었어"
- 아파트 사업 취소 날벼락... 사전청약 ‘당첨지위’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