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여름 제철 맞은 '당도보장' 과일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여름 제철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수박·메론·참외 등을 선보이는 '여름과일 당도보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11브릭스(Brix) 이상의 높은 당도가 보장된 수박 전 품목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3000원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대한민국 수박 명인 1호 이석변 농부 등 명장들이 개발한 12.5브릭스 이상의 초고당도 '명인 명장 수박(7kg 이상)'을 행사 카드 할인가 2만6990원에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홈플러스는 여름 제철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수박·메론·참외 등을 선보이는 '여름과일 당도보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11브릭스(Brix) 이상의 높은 당도가 보장된 수박 전 품목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3000원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대한민국 수박 명인 1호 이석변 농부 등 명장들이 개발한 12.5브릭스 이상의 초고당도 '명인 명장 수박(7kg 이상)'을 행사 카드 할인가 2만699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12브릭스 이상의 국내산 '머스크 메론'도 행카드 결제 시 3000원 할인 혜택가 9990원에 판매한다. 모양이 예쁘지 않아도 맛과 품질은 그대로 지닌 '맛이 예쁜 성주참외' 또한 2000원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한편, 홈플러스는 2018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신선 에이에스(AS)' 제도를 통해 고객이 신선식품 전 품목에 대해 맛·색·당도·식감 등 품질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교환·환불을 지원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알', 오은영 박사 28살 모습 공개…뛰어난 미모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홍진희, 세미누드 화보 공개 "45세에 촬영…뿌듯"
- "넌 난민을 품어"…문가비 옛남친, 정우성 저격했나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희귀암 완치' 윤도현, 안타까운 소식 "살기 위한 몸부림"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얼굴 전체 문신 뒤덮은 20대男…"○○ 안되더라" 결국
- '콘크리트 둔덕' 조성, 누가 언제 어떻게…책임 논란 커져
- 김홍신 "아내에 반찬 12첩 요구…살아있다면 사과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