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라인프렌즈 친환경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머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친환경 티머니카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받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재활용 플라스틱을 포함해 만든 친환경 카드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사업부장은 "교통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 자체가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소비"라며 "라인프렌즈 친환경 티머니카드를 시작으로 티머니 ESG 경영을 실천하는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머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친환경 티머니카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받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재활용 플라스틱을 포함해 만든 친환경 카드다. 포장도 재활용 가능한 종이 봉투를 사용했고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그린 컬러를 적용했다.
티머니는 친환경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1200T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대중교통 활성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사업부장은 “교통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 자체가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소비”라며 “라인프렌즈 친환경 티머니카드를 시작으로 티머니 ESG 경영을 실천하는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지성 기자 eng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쿠시마 앞바다서 잡힌 우럭…기준치 '180배' 세슘 나왔다
- ‘옛날과자 한 봉지 7만원' 상인도 직접 사과문 올렸다
- '아들 세월호 사망' 7년간 몰랐던 엄마…'4억' 국가배상 받는다
- 정유정, 사이코패스 검사 '정상 범주' 넘었다
- '부산 돌려차기男, 이상한 성관계에 집착했다'…전 여친 주장
- 22층 아파트서 10살 아이 추락…몰랐던 엄마는 아들 찾아 헤맸지만
- 한국, 11년 만에 UN안보리 비상임이사국 당선
- 과일가게도 아닌데 참외 3만봉 팔렸다…아보카도도 등장 [똑똑!스마슈머]
- '○○아파트로 이사갔죠?” 부산 돌려차기男 구치소 동기의 경고
- [오늘의 날씨] 수도권 아침 한때 빗방울…서울 낮 27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