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렌카민스키 브랜드 창립 40주년 기념 팝업 전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에서 전개하는 호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초석인 '라피아'와 '공예'의 가치를 담은 팝업 전시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스제이그룹 헬렌카민스키 사업본부의 황민경 본부장은 "40주년 기념 팝업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헬렌카민스키만의 기술과 장인정신, 라피아 고유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히스토리 및 철학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마련된 40주년 기념 이벤트는 6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 팝업 공간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 전시를 통해 라피아 및 장인 정신에 헌신하는 헬렌카민스키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으며 한정판 40주년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오픈 당일인 6월 2일과 3일에는 호주 시드니 스튜디오의 마스터 장인이 방문해 라피아 액세서리 제작과정 일부를 시연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팝업 현장에서 단독으로 아이코닉 제품 ‘뉴포트 SB’ 햇의 모자 바디와 리본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커스텀 이벤트와 신제품 ‘비앙카 12’ 바이저를 단독 선 판매 중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라피아 미니 햇 키 링 또는 티 컬렉티브와 협업한 티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등 브랜드를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에스제이그룹 헬렌카민스키 사업본부의 황민경 본부장은 “40주년 기념 팝업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헬렌카민스키만의 기술과 장인정신, 라피아 고유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탄핵 때 ‘씨익’ 웃은 이재명…“소름 끼쳐, 해명하라” 與 반발
- "경찰차 막아라!" “대통령 지켜라”… 영장 발부 후 아수라장 된 尹 관저 앞 [밀착취재]
- 선우은숙 “녹취 듣고 혼절”…‘처형 추행’ 유영재 징역 5년 구형
- “아내가 술 먹인 뒤 야한 짓…부부관계 힘들다” 알코올중독 남편 폭로
- 이세영, 얼굴·가슴 성형수술로 달라진 분위기 “회사에서 예쁘다고...”
- “남친이 술 취해 자는 내 가슴 찍어…원래는 좋은 사람“ 용서해줘도 될까
- 황정음, 이혼 고통에 수면제 복용 "연예계 생활 20년만 처음, 미치겠더라"
- 은지원, 뼈만 남은 고지용 근황에 충격 "병 걸린 거냐…말라서 걱정"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