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l TIME!

입력 2023. 6. 7. 16: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 에디터가 전하는 뷰티 디바이스 소식

공기역학적 구조를 띠는 브러시부터
AI의 진단을 받을 수 있는 스캐너까지.

기계 좀 써본 에디터가 전하는
최신 뷰티 디바이스 소식.




EASIEST BEAUTY EVER

1 라피타 아이돌 히팅 래쉬펌. 헤드 교체만으로 온열 뷰러와 속눈썹 고데기, 림프순환을 돕는 온열 괄사 마사저 기능을 모두 수행하는 멀티 뷰티 디바이스. 6만9천원. 2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마트 압력 센서를 적용해 사용자가 이와 잇몸에 과도한 압력을 가하면 진동으로 경고해주는 똑똑한 전동 칫솔. 치아 마모와 잇몸 손상 없이 플라크와 치석을 제거한다. #HX9914/76 핑크, 40만원. 3 센텔리안24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까지 총 3가지 모드로 고안해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것 같은 피부로 가꿔준다. 얼굴에 닿는 헤드 모양을 입체적인 삼각형으로 설계해 굴곡진 곳까지 빈틈없이 돌볼 수 있다. 45만9천원. 4 메디큐브 에이지알 아이샷. 예민한 눈가 피부를 부드럽게 집중 관리해주는 국소 부위 전용 디바이스. 볼 타입 헤드가 피부 속 깊이 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높인다. 49만원. 3개의 소켓과 2개의 USB 포트로 활용성을 높인 미니멀한 디자인의 멀티탭은 아볼트 바이 이노메싸의 아볼트 스퀘어 원.



PRETTY SMARTY

1, 2 루토닉스 닥터핑거 볼륨 부스터 & 두피 스캐너. 자체 개발한 두피 진단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AI로 두피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두피 스캐너와 두상에 맞춰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한 두피 마사지기로 구성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다. 40만원대. 3 LG 프라엘 워시멜로. 초당 37만 번의 초음파 미세 진동 세기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디바이스. IPX7 방수 등급을 인증받아 샤워하면서도 간편하게 세안할 수 있다. #민트, 15만9천원. 4 인바디 다이얼 h30. 애플워치, 안드로이드 위젯과 연동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체성분 분석을 할 수 있는 체중계. 하나의 기기에 최대 8명까지 등록할 수 있고, 마치 지문 인식 기능처럼 가족 구성원의 체성분 데이터를 자동으로 인식해 편의성을 높였다. 36만원대. 스테인리스 커버로 내구성을 강화하고, 난연 ABS와 PC 소재를 적용해 고온에도 안전한 멀티탭은 벨슨 바이 챕터원의 터미널 써드 멀티탭.



BODY BUDDY

1 바디프랜드 미니 웜벨트. 근육통으로 찌뿌둥한 날, 스트레스 때문에 속이 불편한 날 등 온기가 필요할 때 복부에 대고 사용하면 피로 해소를 돕는 온열 기계. 진동 마사지 기능까지 갖춰 효과를 배가시켰다. 10만9천원. 2 테라바디 바이 스포첵 테라건 미니 2세대. 마사지건계를 주도하는 테라건의 미니 버전. 12mm 진폭으로 심부 근육까지 진동을 깊이 전달해 딱딱하게 굳은 뭉친 근육을 확실하게 풀어준다. #데저트 로즈, 28만9천원. 3 클로 에어하임 종아리 마사지기. 온종일 서서 일하거나 하체 운동을 한 다음 날, 땡땡하게 부은 종아리에 신기만 하면 끝. 분할 공기압 설계와 온열 마사지 기능이 뭉친 종아리를 부드럽게 이완시킨다. 21만3천원.



BLOWN AWAY

1 보다나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 헤어 숍에서 방금 스타일링 받고 나온 듯 풍성한 볼륨을 만들어주는 브러시 타입 고데기. 헤드 좌우에 있는 에어 홀에서 나오는 바람이 뿌리 볼륨과 컬을 살려 모발에 탄력을 불어넣는다. #멜란지그린, 10만9천원. 2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 공기역학에서 유체가 기류와 압력에 따라 물체 표면으로 가깝게 흐르는 ‘코안다 효과’를 헤어드라이어에 적용해 머리카락을 노즐로 끌어당겨 열 손상 없이 빠르게 말려준다. 새롭게 추가된 롤 브러시 형태의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을 장착하면 바람으로 잔머리를 밀어내듯 스타일링해줘 차분하게 정돈된다. 54만9천원. 3 바이오프로그래밍 헤어뷰론 27D 플러스 스트레이트. 부쩍 습해지는 날이 늘면서 부스스해 보이는 곱슬머리와 잔머리가 고민이라면 주목. 바이오프로그래밍 기술을 탑재해 고온의 열에도 머릿결 손상 없이 찰랑찰랑 매끈한 헤어로 만들어준다. 1백4만8천원.


Copyright © 마리끌레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