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드디어 100kg 넘었나…7년전 홀쭉한 사진에 충격('트랄랄라')

류예지 2023. 6. 7. 14: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진해성, 진욱, 재하가 단식원을 찾는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진해성은 절친한 동생 진욱, 재하를 산속으로 부른다.

드디어 공개된 진해성의 체중은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는다.

몸도 마음도 가벼워질 진해성, 진욱, 재하의 좌충우돌 우당탕탕 단식원 체험기는 6월 7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트랄랄라 브라더스’ 진해성, 진욱, 재하가 단식원을 찾는다.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5주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 행진 중이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트롯 브라더스의 고품격 라이브, 예능감, 일상 속 반전 매력까지 모두 볼 수 있는 유일한 방송으로 시청자 및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6월 7일 방송에서는 진해성, 진욱, 재하가 함께한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진해성은 절친한 동생 진욱, 재하를 산속으로 부른다. 즐거운 마음으로 온 진욱과 재하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을씨년스러운 분위기를 내뿜는 단식원. 첩첩산중 산속에 위치해 도망칠 수 없음을 직감한 진욱과 재하는 “몰래카메라인 줄 알았다”라며 당황한다. 특히 초슬림 몸매를 자랑하는 재하는 “나를 여기 왜 데려오나?”라며 탄식한다.

 

세 사람은 단식원에 도착하자마자 체중 공개 위기에 처한다. 모두 긴장한 가운데 진해성은 “몸무게 안 잰 지 엄청 오래됐다”라며 불안에 떤다. VCR을 지켜보던 트롯 브라더스들도 “설마 세 자리?”라며 진해성의 체중의 높은 관심을 보인다. 이때 묵직한 중량감을 자랑하며 체중계 위에 올라선 진해성. 드디어 공개된 진해성의 체중은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는다.

 

이와 함께 진해성의 7년 전 사진도 공개된다. 한껏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는 7년 전 진해성의 모습에 모두들 입을 모아 “다른 사람인 줄 알았다”, “저 때는 진짜 잘생겼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7년 전 진해성의 꽃미모는 어떤 모습일까. 7년 사이 진해성에게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트랄랄라 브라더스’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진해성, 진욱, 재하 세 사람이 느닷없는 돌고래 비명을 쏟아내는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세 사람은 단식원에 적응할수록 허기짐을 느끼며 이상 증세를 보여 큰 웃음을 빵빵 터뜨린다. 몸도 마음도 가벼워질 진해성, 진욱, 재하의 좌충우돌 우당탕탕 단식원 체험기는 6월 7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