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진욱X재하와 단식원行..충격적 몸무게[트랄랄라 브라더스]

이경호 기자 2023. 6. 7. 14: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진해성, 진욱, 재하가 단식원을 찾는다.

7일 오후 방송될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진해성, 진욱, 재하가 함께한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진해성은 절친한 동생 진욱, 재하를 산속으로 부른다.

몸도 마음도 가벼워질 진해성, 진욱, 재하의 좌충우돌 우당탕탕 단식원 체험기는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경호 기자]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사진제공=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트랄랄라 브라더스' 진해성, 진욱, 재하가 단식원을 찾는다.

7일 오후 방송될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진해성, 진욱, 재하가 함께한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진해성은 절친한 동생 진욱, 재하를 산속으로 부른다. 즐거운 마음으로 온 진욱과 재하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을씨년스러운 분위기를 내뿜는 단식원. 첩첩산중 산속에 위치해 도망칠 수 없음을 직감한 진욱과 재하는 "몰래카메라인 줄 알았다"라며 당황한다. 특히 초슬림 몸매를 자랑하는 재하는 "나를 여기 왜 데려오나?"라며 탄식한다.

세 사람은 단식원에 도착하자마자 체중 공개 위기에 처한다. 모두 긴장한 가운데 진해성은 "몸무게 안 잰 지 엄청 오래됐다"라며 불안에 떤다. VCR을 지켜보던 트롯 브라더스들도 "설마 세 자리?"라며 진해성의 체중의 높은 관심을 보인다. 이때 묵직한 중량감을 자랑하며 체중계 위에 올라선 진해성. 드디어 공개된 진해성의 체중은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는다.

이와 함께 진해성의 7년 전 사진도 공개된다. 한껏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는 7년 전 진해성의 모습에 모두들 입을 모아 "다른 사람인 줄 알았다", "저 때는 진짜 잘생겼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7년 전 진해성의 꽃미모는 어떤 모습일까. 7년 사이 진해성에게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트랄랄라 브라더스'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진해성, 진욱, 재하 세 사람이 느닷없는 돌고래 비명을 쏟아내는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세 사람은 단식원에 적응할수록 허기짐을 느끼며 이상 증세를 보여 큰 웃음을 빵빵 터뜨린다. 몸도 마음도 가벼워질 진해성, 진욱, 재하의 좌충우돌 우당탕탕 단식원 체험기는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공개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