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10일부터 샤스타데이지 축제

정순민 2023. 6. 7. 13: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대표 여름축제 '2023 샤스타데이지 축제'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축제에선 야생화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카트투어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존과 불꽃놀이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하이원 측은 덧붙였다.

축제기간 중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하이원리조트 숙박권과 하이원워터월드 이용권(2명), 커피 기프티콘(20명)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슬로프에 만발한 샤스타데이지 /사진=뉴스1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대표 여름축제 ‘2023 샤스타데이지 축제’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축제에선 야생화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카트투어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존과 불꽃놀이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하이원 측은 덧붙였다.

우선 ‘하늘길 카트투어’는 전동카트를 직접 운전하면서 꽃이 만발한 슬로프를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카트 1대당 최대 5인까지 탑승할 수 있다. 또한 스키장 폐장으로 멈춰있는 리프트를 특별 운영해 하늘에서 야생화를 감상할 수 있는 ‘리프트 투어’도 진행한다.

축제기간 중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하이원리조트 숙박권과 하이원워터월드 이용권(2명), 커피 기프티콘(20명)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이와 함께 전통놀이체험, 1년 후에 도착하는 ‘1340 엽서 쓰기’, 룰렛 돌리기, 즉석사진 촬영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야간에 즐길 수 있는 ‘별빛체험’과 ‘하이원 시그니처 불꽃쇼’도 눈길을 끈다.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별빛체험’은 하이원탑 야외데크에서 해질녘 풍경과 함께하는 일몰요가, 별자리 해설, 밤하늘 별 촬영법 강좌 순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주 목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주 5일 운영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하이원 그랜드광장에서는 ‘하이원 시그니처 불꽃쇼’가 펼쳐져 낮에는 들꽃, 밤에는 형형색색의 불꽃이 수놓아진 초여름의 추억을 만끽할 수 있다.

박승렬 하이원리조트 마케팅실장은 “풍성한 즐길거리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야생화 정원으로 변신한 초여름 슬로프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