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작은 농장' 사랑스러운 동물들 케미 "함께 살아가자"

유정민 2023. 6. 7. 13: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대한 작은 농장'이 사랑스러운 동물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각박한 LA 도심을 떠나 버려진 황무지를 자연과 공존하는 기적의 농장으로 일구어낸 존 체스터 부부의 8년간의 경이로운 기록을 담은 다큐멘터리 '위대한 작은 농장'이 6월 14일(수)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대한 작은 농장'이 사랑스러운 동물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영제: The Biggest Little Farm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감독: 존 체스터 출연: 존 체스터, 몰리 체스터, 반려견 토드, 돼지 엠마, 수탉 기름기, 목축견 카야와 로지]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각박한 LA 도심을 떠나 버려진 황무지를 자연과 공존하는 기적의 농장으로 일구어낸 존 체스터 부부의 8년간의 경이로운 기록을 담은 다큐멘터리 '위대한 작은 농장'이 6월 14일(수)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위대한 작은 농장'은 제43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35회 선댄스영화제, 제30회 팜스프링스영화제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비롯하여 심사위원대상, 최우수 다큐멘터리상, 촬영상, 음악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전 세계 15관왕을 달성한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애프리콧 레인 농장에 생기와 활기를 더하는 사랑스러운 동물들의 케미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선 눈빛만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자랑하는 반려견 토드 포스터의 “한 생명을 구하면서 모든 것이 달라졌다”는 카피는, 안락사 위기에 처해 있던 유기견 토드를 입양하면서 제2의 인생을 결심하게 된 존과 몰리 부부의 상황을 암시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우리는 천생연분!”이라는 카피와 함께 소개되는 돼지 엠마와 수탉 기름기는 애프리콧 레인 농장 최고의 커플로, 엠마의 마음을 얻기까지의 끈질긴 기름기의 구애 과정을 상상하게 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코요테를 비롯한 외부의 야생동물로부터 소, 닭, 오리, 염소 등의 농장 식구들을 지켜주는 최고의 보디가드 카야와 로지는 “걱정마! 농장은 우리가 지킬게!” 라는 카피로 소개되며 평온하고 안전한 농장의 치안을 유지하는 목축견으로서의 역할을 기대케 한다. 진흙 목욕을 위해 콧잔등에 흙을 잔뜩 묻힌 꼬마 돼지 위 “함께 살아가자”라는 카피는 대자연의 무한한 가능성을 통해 미래를 향한 희망을 전하는 영화의 메시지를 암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생기 넘치고 활기 가득한 애프리콧 레인 농장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기대케 하는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한 영화 '위대한 작은 농장'은 6월 14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엣나인필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