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김숙 주우재, 신분 상승 전쟁 시작 “꼴등하면 소고기”(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의 레전드 회차, 수저게임이 돌아온다.
6월 8일 방송되는 KBS2 '홍김동전' 40회는 '수저게임 리턴즈' 1부가 펼쳐진다.
이에 '홍김동전' 제작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수저게임 리턴즈'는 시청자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다"라며 "가장 보고 싶은 특집으로 손꼽히는 만큼 실망시키지 않을 신분 상승을 향한 치열한 '수저게임'이 펼쳐질 예정이다. 끊임없는 반전과 재미를 함께 즐겨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홍김동전’의 레전드 회차, 수저게임이 돌아온다.
6월 8일 방송되는 KBS2 ‘홍김동전’ 40회는 ‘수저게임 리턴즈’ 1부가 펼쳐진다.
2022년 첫 공개됐던‘수저게임’은 수많은 마니아를 탄생시키며 지금도 회자되고 있는 레전드 회차. 금수저, 은수저, 동수저, 흙수저, 무수저의 5개의 방에서 펼쳐지는 신분 상승 게임으로 흙수저와 무수저가 금수저에게 30분마다 정기적으로 내야 하는 ‘월세’, 동전이 없을 때 빌리고 두배로 갚아야 하는 ‘홍김캐피탈’등 뼈 때리는 현실고증과 반전의 게임진행으로 웃음과 공감을 모두 사로잡은 바 있다.
이에 ‘수저게임 리턴즈’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수저방과 새롭게 추가 된 ‘홍김복권’ 등 다양한 혜택과 새로운 기회가 곳곳에 숨어 있어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역대급 회차를 예감케 한다.
이에 녹화장에 들어선 멤버들은 모두 비장한 모습으로 각오를 다졌다는 후문. 지난 ‘수저게임’에서 운명교환권을 찢었 던 홍진경은 "내가 꼴등하면 제작진에게 소고기를 쏠게" 라는 통큰 공약으로 꼴등은 절대 없다는 배수진을 쳐 과연 홍진경이 꼴등을 면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김숙은 “난 여기랑 안 맞아. 지난번에 고생했잖아”라며 멘붕의 연속이었던 과거 기억을 떠올렸는데 과연 이 말이 씨가 될지 김숙이 무사히 수저방을 탈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호기롭게 “지난번과 다르게 깨끗이 하자”라고 선언한 조세호는 사실 게임의 흐름을 바꾸는 데 큰 역할을 했던 인물. 이번에는 어떤 반전을 꾀할지 그의 포커페이스 작전에도 기대를 높이게 한다.
또한 지난 ‘수저게임’의 지배자 였던 주우재는 그 누구보다 강한 염원으로 이번 회차를 참여했다고. 그는 “오늘 뇌가 너무 잘 돌아요. 오늘 게임을 진두지휘하겠습니다”라고 밝혀 주우재의 작전이 무엇일지 자신만만한 그의 모습이 기대를 치솟게 한다.
마지막으로 멤버 중 막내지만 아이돌 대선배인 우영은 “난 지금 행복해요”라고 해맑은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라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우영이 어떤 반전을 준비할지 뜻밖의 복병 우영에게 기대를 쏠리게 한다.
이에 ‘홍김동전’ 제작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수저게임 리턴즈’는 시청자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다”라며 “가장 보고 싶은 특집으로 손꼽히는 만큼 실망시키지 않을 신분 상승을 향한 치열한 ‘수저게임’이 펼쳐질 예정이다. 끊임없는 반전과 재미를 함께 즐겨 달라”고 전했다. (사진=KBS 2TV)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8kg 감량 소유, 아찔한 상반신 노출로 뽐낸 복근 “여름 딱 기다려”
- 고우림, 비밀연애 당시 김연아 자랑하고 싶어 안달…손 포갠 사진도 공개 (걸환장)[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하리수, 내일 모레 50살 맞아?‥금발 염색 후 더 젊어졌네
- 오은영 “피부과 의사 남편보다 하루 빨리 죽고파” 이유는?(결혼지옥)
- “전액 현금 박치기” 전지현→아이유→임영웅 부동산 재테크도 ‘그사세’ [이슈와치]
- 배우 이켠 6년전 사라진 이유? “연예인 친구들에 상처, 베트남서 커피사업 성공” (강심장리그)[어제TV]
- 시총 5조 앞둔 JYP 박진영 “NBA 선수 데뷔? 초심 위해 마이애미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