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vs이경규, 나이·경력 뛰어넘은 규동 콤비 부자 케미 ('지구탐구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구탐구생활' 정동원과 이경규의 부자케미가 웃음을 선사했다.
정동원이 엉성한 손놀림으로 따문의 아내에게 연이어 "NO!"라는 지적을 받자, 이경규는 인도네시아어로 "아니야! 아니야!"라는 뜻인 "띠닥! 띠닥!"을 외치며 특유의 호통 개그를 선사해 'K-개그 대부'다운 영향력을 입증했다.
그런가 하면 이경규는 정동원이 방에 들어와 탐구생활 일지를 쓰는 것을 목격하고는 양보다 질을 높이라는 조언을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구탐구생활’ 정동원과 이경규의 부자케미가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N 글로벌 프로젝트 ‘지구탐구생활’ 5회는 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3.2%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먼저 정동원과 이경규는 새벽 4시 30분부터 우렁차게 우는 닭으로 인해 강제로 기상했고, 이미 일어나 열심히 집안일을 하는 따문 가족들을 도와 청소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경규는 정동원을 향해 “빨리빨리”를 외쳤고, 정동원은 이경규의 지시에 따라 일사분란하게 움직였다.
이후 아침 식사 시간, 두 사람은 밥솥이 통째로 등장하는 타바난 가정식의 클래스에 놀란데 이어 꽃과 과자를 담은 커다란 바구니가 등장하자 기대에 부풀었지만, 곧 하루 세 번, 기도를 드릴 때 사용하는 ‘차낭사리’라는 것을 알고 머쓱해 했다.
본격적인 아침 식사에서 닭고기가 나오자, 이경규는 새벽에 우는 닭들을 잡은 것이냐며 뒤끝 분노를 드러냈지만, 그 닭들이 낳은 달걀프라이를 접하자 금세 분노를 녹여 폭소를 일으켰다.
두 사람은 야자수 농장으로 자리를 옮겼고, 아파트 3층과 맞먹는 10M 높이의 야자나무를 본 정동원은 질겁했지만, 30년간 야자수 농장에서 일한 따문은 아주 사뿐하게 나무에 올라 일을 척척 진행했다.
이때 이경규가 갑자기 “내가 니 나이면 벌써 올라갔다!”라며 정동원에게 야자나무에 올라갈 것을 제안해 정동원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던 터.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던 끝에 정동원은 야자나무에 2번이나 올라탔지만 그대로 미끄러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호언장담하던 이경규 역시 실패하면서 또 한번 모두를 폭소케했다. 하지만 야자수 잎 자르기에 나선 두 사람은 몇 번의 시행착오를 겪은 후 동시에 탁월한 실력을 발휘해 환상의 짝꿍임을 입증했다.
수확한 농장물을 싣고 따문의 집으로 간 정동원은 이경규와 ‘야자수 잎 단 만들기’에 돌입했다. 정동원이 엉성한 손놀림으로 따문의 아내에게 연이어 “NO!”라는 지적을 받자, 이경규는 인도네시아어로 “아니야! 아니야!”라는 뜻인 “띠닥! 띠닥!”을 외치며 특유의 호통 개그를 선사해 ‘K-개그 대부’다운 영향력을 입증했다.
그러나 이경규 역시 “NO!”라는 지적을 받자, 이에 질세라 정동원이 이경규를 향해 바로 “띠닥!”이라고 외치면서 톰과 제리 같은 호흡을 빛냈다.
이후 잠시 휴식을 취하던 정동원은 이경규에게 발리에서 하고 싶었던 일이 서핑임을 전했고, 이경규는 정동원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함께 발리 서핑의 명소인 ‘발리안 비치’로 이동했다.
한껏 들뜬 정동원은 이경규가 사준 수영복을 입고 서핑 강습에 나섰지만, 강사가 서핑할 때 힘들다며 상의를 벗어야 한다고 하자 당황했다. 부끄러움에 몸부림친 정동원은 이경규와 옥신각신하다 결국 생존형 복근을 공개했고, 잠시 민망했지만 차츰 발전한 실력으로 멋지게 첫 서핑에 성공했다.
그런가 하면 이경규는 정동원이 방에 들어와 탐구생활 일지를 쓰는 것을 목격하고는 양보다 질을 높이라는 조언을 건넸다. 이경규는 정동원에게 열일곱은 시작일뿐 더 정진하라고 전했고, 일지에 자신에 대한 훌륭한 점을 적으라고 장난쳐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경규는 ‘라면 달인’다운 솜씨로 3가지 종류의 라면을 끓여 따문 식구들에게 대접했고, 따문 식구들과 정동원, 이경규는 타바난 음식과 한국의 라면을 나눠 먹으며 훈훈한 저녁 시간을 보냈다.
한편 ‘지구탐구생활’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 멤버들의 질문 폭격에 "가이드 괜히 했어" 결국 폭발 ('뭉뜬') | 텐아시아
- "환장하겠네"…송가인, 예정 없던 최측근 손님에 당황 ('도시횟집') | 텐아시아
- '세치혀' 탈북 윤설미, 북한 보위부의 러브스토리 공개…썰피플 '눈물 펑펑' | 텐아시아
- 김소현, 믿고 설레는 tvN표 로맨틱 코미디 출격 ('소용없어 거짓말') | 텐아시아
- 비아이 "곡마다 메시지와 가사가 가장 중요"… 美 유력 일간지 집중 조명 | 텐아시아
- 차승원, 엄태구 편애하더니…"말 놓기 부담스럽다"('삼시세끼') | 텐아시아
- [종합]'초 1때 사교육 7과목 소화'한 금쪽이, "시험 잘 봐야 엄마한테 칭찬받으니까"('금쪽같은') |
- [종합]이찬원, 최초공개 선언에…정영주 "장가가니?"('편스토랑') | 텐아시아
- '학교 거부증' 중 1 금쪽이, "스스로 정신병원 보내달라고..."('금쪽같은') | 텐아시아
- 지창욱, 혼술 마시고 울었다.."가슴 아픈 일"('집대성')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