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노래로 영탁 잡은 현영, TOP7 잡으러 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로또' 노래로 영탁 잡은 현영이 이번에는 TOP7을 잡기 위해 나선다.
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계급장 떼高' 특집으로 '미스터트롯2' 경연 당시 TOP7을 애정으로 지켜본 레전드 마스터 군단 진성, 박선주, 알고보니 혼수상태(김지환, 김경범), 현영이 출격한다.
'미스터트롯2' 레전드 마스터 군단과 기적의 남자들 TOP7이 계급장 떼고 펼치는 치열한 노래 대결 '미스터로또'는 8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로또’ 노래로 영탁 잡은 현영이 이번에는 TOP7을 잡기 위해 나선다.
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계급장 떼高’ 특집으로 ‘미스터트롯2’ 경연 당시 TOP7을 애정으로 지켜본 레전드 마스터 군단 진성, 박선주, 알고보니 혼수상태(김지환, 김경범), 현영이 출격한다.
먼저 ‘미스터트롯2’ 대부 진성은 TOP7을 위해 ‘계급장떼고등학교’ 교장선생님으로 변신한다. 이에 박지현, 나상도, 최수호는 진성주니어를 결성해 ‘진성 트로트 메들리’를 선보인다. 진성주니어의 무대를 흐뭇하게 지켜본 진성은 답가로 신곡 ‘그깟 팔자’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미스터로또’ 녹화 현장을 발칵 뒤집은 대부 진성과 진성주니어의 초특급 무대가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계급장 떼고 붙자”를 외치며 등장한 마스터들의 활약도 기대된다. 경연 내내 매서운 평가로 ‘저승사자 마스터’로 불린 박선주는 이날 “패배는 파국”이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기선제압을 한다. 박선주의 등장만으로도 초긴장상태에 빠진 TOP7은 어느덧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과연 ‘저승사자 마스터’ 박선주와 노래 대결을 하게 되는 TOP7 멤버는 누구일까.
그런가 하면 안성훈과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과 히트곡제조기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서로 등을 돌리는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안성훈은 경연 당시 ‘돌릴 수 없는 세월’, ‘시절인연’, ‘애인이 되어줄게요’ 등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곡을 불러 호평을 받았다. 안성훈의 우승 특전곡 ‘은인’ 또한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곡이다. 그렇게 평소 끈끈한 친분을 유지하던 안성훈과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대결을 앞두고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것. 방송 최초 공개되는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노래 및 댄스 실력과 함께 서로 폭로전도 서슴지 않은 이들의 노래 대결 결과가 주목된다.
무엇보다 과거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노래방 마스터 점수로 영탁을 꺾은 현영의 무대가 주목된다. MC 붐은 당시를 회상하며 “현영에게 지면 가수 인생이 힘들어질 수도 있다”라며 현영과 대결하게 된 TOP7 멤버 멘탈을 흔든다. 노래로 영탁을 잡은 현영이 ‘미스터트롯2’ TOP7도 꺾을 수 있을까. 여기에 현영의 ‘누나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나선 큐티뽕짝 연하남 3인방(나상도X최수호X진욱)의 애교 넘치는 스페셜 무대도 펼쳐질 전망. ‘미스터로또’ 본방송이 기대된다.
‘미스터트롯2’ 레전드 마스터 군단과 기적의 남자들 TOP7이 계급장 떼고 펼치는 치열한 노래 대결 ‘미스터로또’는 8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멕시코 어르신들, '마늘떡갈비' 도전
- ‘트랄랄라 브라더스’ 송민준 “안성훈 모솔이다!” 충격 폭로
- 유채훈, 신곡 ‘하얀 사막’ 뮤비티저 공개…백사장 위 ‘자유로운 그리움’
- '낭만닥터3' 유연석-김민재-진경-임원희, 돌담 원년 멤버들 재회
- 다크비, ‘I Need Love’ 1차컷 공개…‘파워풀 소년표 오색청량 반전’
- 영어·상담·OTT…통신 3사, 키즈 콘텐츠 3色 대결
- 구글·LG·현대차 "AI인재 모셔라" 밴쿠버 집결
- LG '무선 OLED TV' 하반기 출격…프리미엄 수요 잡는다
- ‘한인 납치살해’ 필리핀 경찰, 6년만에 단죄…“지시한 상관은 무죄”
- 씨브이네트, 3중 보안 홈넷 보안 솔루션 ‘Home-Fi Security Solution’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