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을 컬러풀하게 즐기자! 플리츠마마, 버킷백∙선데이햇 등 2023 썸머 컬렉션 출시

조윤예 기자 2023. 6. 7. 11: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플리츠마마, 'Play Colorful' 콘셉트 담아 다채로운 컬러감의 '버킷백', '선데이햇', '투웨이쇼퍼백' 3종 선보여- 활용도 높은 실용성 있는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감으로 여름 시즌 룩에 완성도 더해- 플리츠마마, "외출 시 스타일리시한 패션 연출 가능 100일 동안 특별함 더해줄 아이템으로 제격"플리츠마마(PLEATS MAMA, 대표 왕종미)가 새로운 여름을 위한 신상품, 2023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플리츠마마 왕종미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여름날의 무드를 더해 줄 다양한 컬러매치로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며 "이어 선보이게 될 7월, 8월 썸머 컬렉션과 함께 올여름 시즌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플리츠마마, 'Play Colorful' 콘셉트 담아 다채로운 컬러감의 '버킷백', '선데이햇', '투웨이쇼퍼백' 3종 선보여

- 활용도 높은 실용성 있는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감으로 여름 시즌 룩에 완성도 더해

- 플리츠마마, "외출 시 스타일리시한 패션 연출 가능… 100일 동안 특별함 더해줄 아이템으로 제격"

플리츠마마(PLEATS MAMA, 대표 왕종미)가 새로운 여름을 위한 신상품, 2023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 플리츠마마 2023 썸머 컬렉션

플리츠마마는 6월부터 8월까지 매월, 100일 동안 여름을 빛내 줄 다양한 방법을 제안한다. 그 첫번째 스토리로, 6월에는 'Play Colorful' 콘셉트 아래 여름날의 무드를 더해 줄 컬러감과 취향에 따라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을 반영한 '버킷백', '선데이햇', '투웨이쇼퍼백' 등 총 3종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버킷백'은 옐로우, 퍼플, 그린, 화이트블록, 샌드블록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플리츠마마의 독보적인 니트 기술로 새롭게 풀어낸 버킷백으로 니트 가방의 처짐을 방지했으며, 크지는 않지만 실용적인 수납력을 가지고 있다. 상단에는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여러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여름 바캉스 룩 스타일링에 필수인 '선데이햇'도 선보인다. 선데이햇은 라벤더, 네이비, 라임, 크림, 레드, 틸블루 총 5가지 컬러로, 넓은 챙에 긴 끈으로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더해준다. 또한, 친환경 섬유인 리오셀 소재가 혼용되어 높은 통기성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신상품 선데이햇은 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베스트셀러인 '투웨이쇼퍼백'은 기존 차분한 무드의 색상에서 블루스트라이프, 옐로우스트라이프, 레드핑크, 핑크그린 등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경쾌한 컬러가 새롭게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제품 구매 시 쓰임새를 더해주는 '투웨이쇼퍼백' 전용 이너백을 함께 증정한다. 

플리츠마마 왕종미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여름날의 무드를 더해 줄 다양한 컬러매치로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며 "이어 선보이게 될 7월, 8월 썸머 컬렉션과 함께 올여름 시즌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 플리츠마마 2023 썸머 컬렉션 버킷백
사진제공 : 플리츠마마 2023 썸머 컬렉션 버킷백 선데이햇
사진제공 : 플리츠마마 2023 썸머 컬렉션 버킷백 투웨이쇼퍼백

           

- 미사이클(Me-Cycle)브랜드 '플리츠마마' 

2017년 국내 최초 플리츠백을 선보인 플리츠마마는 재활용과 새활용을 넘어 '나(Me)'로 시작하는 보다 가치 있는 활용과 소비를 통해 아름다운(美) 선순환을 완성하는 '미사이클(Me-Cycle)'이라는 새로운 소비 개념을 제안한다. 플리츠마마는 재활용(Re-Cycle)과 새활용(Up-Cycle)을 거쳐 새롭게 탄생한 제품이 다시 버려지지 않고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가 선택한 플리츠마마의 제품이 잘 활용돼 아름다운 순환으로 완성될 수 있도록 '미사이클(Me-Cycle)'의 의미를 담았다.

한편, 플리츠마마는 2020년 국내 최초로 폐자원의 국산화를 이룬 브랜드다. 모든 제품을 국내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활용한 리사이클 원사로 제작했으며, 3D 니팅 생산기법으로 '제로 웨이스트' 가치를 추구한다. 지난 2020년 4월, '다시 태어나기 위한 되돌림' 프로젝트를 통해 제주도 폐페트병을 패션 아이템으로 재탄생시켰으며, 이후 서울시, 여수 항만으로 지역을 확장해가며 자원 순환에 기여하고 있다.

*플리츠마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leatsmama/ 

*플리츠마마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fl0gNgKTB_2ji6xDin76Zw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