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당 김지민, ♥김준호 걱정하겠네 “알코올 많이 섞어줘”(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지민이 남다른 '주당 면모'를 과시한다.
6월 8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62회는 '세계의 페스티벌 베스트 5'를 랭킹 주제로 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개그맨 김지민이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무엇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행 동행자로 등판한 김지민이 남다른 주당 면모를 드러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시청자들을 세계의 페스티벌로 랜선 초대할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관심이 수직 상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개그맨 김지민이 남다른 ‘주당 면모’를 과시한다.
6월 8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62회는 ‘세계의 페스티벌 베스트 5’를 랭킹 주제로 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개그맨 김지민이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브라질, 네덜란드, 태국, 리투아니아, 스페인까지 각 나라별 대표 페스티벌을 랜선 소개할 예정인 가운데, 브라질 ‘삼바축제’를 이긴 세계 이색 축제들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높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리투아니아에서 4월 1일 만우절에 단 하루만 생기는 ‘우주피스 공화국’을 소개할 예정이다. ‘다시갈지도’ 공식먹방러인 꽃언니는 홀로코스트 이후 버려진 지역에 예술가들이 생명을 불어넣어 만든 세계에서 가장 작은 공화국, 우주피스 공화국 일일 입국 여행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킨다. 입국 심사대부터 하루만 사용한 가능한 지폐, 다양한 언어로 해석된 우주피스 공화국 헌법까지 다채로운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 특히 우주피스 공화국 내에는 24시간 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는 맥주 수도꼭지가 있어 스튜디오 모두의 눈을 휘둥그레 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무엇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행 동행자로 등판한 김지민이 남다른 주당 면모를 드러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김지민이 “축제는 취해서 가야 제 맛”이라며 드렁큰 페스티벌 마니아의 면모를 드러낸 것. 이에 더해 소량의 알코올이 들어가는 전통 음료 시음 중에는 “알코올은 많이 섞어 달라”며 대리 여행자를 대신한 랜선 호소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시청자들을 세계의 페스티벌로 랜선 초대할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관심이 수직 상승한다.(사진=채널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총 5조 앞둔 JYP 박진영 “NBA 선수 데뷔? 초심 위해 마이애미行”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전액 현금 박치기” 전지현→아이유→임영웅 부동산 재테크도 ‘그사세’ [이슈와치]
- 배우 이켠 6년전 사라진 이유? “연예인 친구들에 상처, 베트남서 커피사업 성공” (강심장리그)[
- 비쥬 최다비, 교수 된 근황 “결혼하고 39살에 박사과정 밟아” (강심장리그)
- 고우림, 비밀연애 당시 김연아 자랑하고 싶어 안달…손 포갠 사진도 공개 (걸환장)[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하리수, 내일 모레 50살 맞아?‥금발 염색 후 더 젊어졌네
- 오은영 “피부과 의사 남편보다 하루 빨리 죽고파” 이유는?(결혼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