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7년만 예능 컴백 “많이 떨려, 리액션 그리웠다”(강심장리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쥬얼리 출신 예원이 '강심장리그'를 통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했다.
6월 6일 방송된 SBS '강심장리그'에는 박항서, 김영철, 이켠, 심형탁, 한수연, 최다비, 예원, 폴킴, 김태균이 출연했다.
특히 이날 오프닝에서 강호동은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예원을 향한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어 예원은 "제가 너무 오랜만에 왔다. 이런 리액션들이 그립기도 했고, 하고 싶기도 했다"며 "많이 떨린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쥬얼리 출신 예원이 '강심장리그'를 통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했다.
6월 6일 방송된 SBS '강심장리그'에는 박항서, 김영철, 이켠, 심형탁, 한수연, 최다비, 예원, 폴킴, 김태균이 출연했다.
특히 이날 오프닝에서 강호동은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예원을 향한 반가움을 드러냈다. 예원은 강호동이 '수리남'을 언급하자 "감사하다. 큰 분량은 아니었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예원은 "제가 너무 오랜만에 왔다. 이런 리액션들이 그립기도 했고, 하고 싶기도 했다"며 "많이 떨린다"고 털어놨다. 이와 함께 '7년만 예능 컴백'이라는 자막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예원은 지난 2015년 배우 이태임과 촬영장에서 갈등을 빚은 영상이 유출돼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사진=SBS '강심장리그'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총 5조 앞둔 JYP 박진영 “NBA 선수 데뷔? 초심 위해 마이애미行”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전액 현금 박치기” 전지현→아이유→임영웅 부동산 재테크도 ‘그사세’ [이슈와치]
- 배우 이켠 6년전 사라진 이유? “연예인 친구들에 상처, 베트남서 커피사업 성공” (강심장리그)[
- 비쥬 최다비, 교수 된 근황 “결혼하고 39살에 박사과정 밟아” (강심장리그)
- 고우림, 비밀연애 당시 김연아 자랑하고 싶어 안달…손 포갠 사진도 공개 (걸환장)[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하리수, 내일 모레 50살 맞아?‥금발 염색 후 더 젊어졌네
- 오은영 “피부과 의사 남편보다 하루 빨리 죽고파” 이유는?(결혼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