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하, 母 임주리 카드값 천만 원 갚고 “엄마한테 재산 공개 NO”(화밤좋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주리가 아들 재하에게 불만을 전했다.
이날 임주리와 재하는 이어지는 고음으로 완벽한 무대를 꾸몄다.
이에 가수 소명은 "그 음악적 고집이 지금의 재하를 만든 거다"라고 아들 편을 들어 모두를 웃게 했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아쉽게 탈락한 재하는 한 방송에서 "엄마의 카드값 1천만원을 갚아드렸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임주리가 아들 재하에게 불만을 전했다.
6월 6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좋아)'는 뽕짝쿵짝 패밀리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주리와 재하는 이어지는 고음으로 완벽한 무대를 꾸몄다. 하지만 임주리는 "노래할 때 무지하게 안 맞는다"고 고백해 웃음을 줬다.
그는 "음악에서는 서로 주장을 굽히지 않기에 영원한 숙제다. 앞으로 같이 하는 건 생각을 해봐야 한다"고 했다. 이에 가수 소명은 "그 음악적 고집이 지금의 재하를 만든 거다"라고 아들 편을 들어 모두를 웃게 했다.
이어 임주리는 아들에 대한 불만으로 "재산 상황, 통장 상황을 공개 안 한다"고 했다. 재하는 "저는 연금식으로 나눠주고 싶다. 어머니에게 갑자기 큰 돈 드리면 허튼 데에 쓰실까봐"라고 해명했다.
이에 붐은 "금쪽이로 모시겠다. 오은영 박사님이 없어서 솔루션 드리기가 어렵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아쉽게 탈락한 재하는 한 방송에서 "엄마의 카드값 1천만원을 갚아드렸다"라고 밝힌 바 있다.
(사진=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총 5조 앞둔 JYP 박진영 “NBA 선수 데뷔? 초심 위해 마이애미行”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전액 현금 박치기” 전지현→아이유→임영웅 부동산 재테크도 ‘그사세’ [이슈와치]
- 배우 이켠 6년전 사라진 이유? “연예인 친구들에 상처, 베트남서 커피사업 성공” (강심장리그)[
- 비쥬 최다비, 교수 된 근황 “결혼하고 39살에 박사과정 밟아” (강심장리그)
- 고우림, 비밀연애 당시 김연아 자랑하고 싶어 안달…손 포갠 사진도 공개 (걸환장)[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하리수, 내일 모레 50살 맞아?‥금발 염색 후 더 젊어졌네
- 오은영 “피부과 의사 남편보다 하루 빨리 죽고파” 이유는?(결혼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