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빅토리아 베이커리와 F&B 협업…서머 피크닉 에디션 출시

김진희 기자 2023. 6. 7. 09: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120110)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서촌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빅토리아 베이커리'와 만나 협업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쿠론 관계자는 "빅토리아 베이커리와 함께한 특별하고도 이색적인 F&B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스며들고자 한다"며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협업 상품들로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냉백, 와인 칠러백 등 가볍고 실용적인 여름 필수템
쿠론은 서촌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빅토리아 베이커리'와 만나 협업 에디션을 출시한다.(코오롱FnC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120110)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서촌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빅토리아 베이커리'와 만나 협업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쿠론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야외 나들이, 물놀이 등을 즐기는 고객층을 공략하고자 '한 여름의 칠링 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신규 에디션을 선보인다. 협업한 빅토리아 베이커리는 동화 같은 영국 시골마을 베이커리를 모티브로, 홈메이드 디저트와 감도 높은 굿즈를 판매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쿠론x빅토리아 베이커리 서머 피크닉 에디션은 빅토리아 베이커리를 상징하는 로열블루, 레드 색상이 적용된 실용적인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보냉백, 칠러백, 미니 크로스백, 참 장식 등 피크닉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아이템인 와인 칠러백은 병을 꺼내지 않고도 따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PVC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날 야외에서도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보냉백은 생활방수와 내구성이 뛰어난 타포닌 소재의 블루 컬러, 종이질감의 합성 소재로 만든 레드 컬러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내부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보냉 이너백을 삽입해 실용성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을 활용해 토트백, 숄더백 등 다양한 형태로 착용이 가능하다. 빅토리아 베이커리 대표 디저트인 컵케이크를 모티브로 제작된 미니 크로스백, 똑딱이와 지퍼 여밈 장식으로 앞치마 겸 숄더백으로도 연출 가능한 상품도 출시된다.

빅토리아 베이커리를 대표하는 실사 이미지를 활용한 참 장식 5종도 선보인다. 생크림케이크, 도넛, 브런치 플레이트, 젤리버섯 등 빅토리아 베이커리에서 판매되고 있는 실사 이미지를 프린트 후 내부에 솜 충전재를 넣어 입체감 있는 참으로 제작해 멋과 재미를 선사한다.

쿠론 관계자는 "빅토리아 베이커리와 함께한 특별하고도 이색적인 F&B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스며들고자 한다"며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협업 상품들로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론x빅토리아 베이커리 서머 피크닉 에디션은 오프라인의 경우 쿠론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안성점에서만 판매된다. 협업을 기념해서는 30일까지 두 매장 앞 마련된 포토존에서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와인 칠러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