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태국재벌 됐네…온몸 황금 두른 충격 비주얼(홍김동전)

황혜진 2023. 6. 7. 08: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홍진경이 온몸에 황금을 두른 충격적 비주얼을 선보인다.

6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 40회는 '수저게임 리턴즈' 1부로 꾸며진다.

이어 피트한 슈트와 넥타이까지 정장을 차려 입은 주우재는 "모두 삼선 아시죠? 저는 주우재용입니다"라고 지적인 매력을 뽐냈는데 홍진경이 "너 거기 건드린다고?"라며 놀라워하자 조세호는 "본인이 책임지겠죠"라며 시작부터 치열한 기 싸움을 이어가 '수저게임 리턴즈'의 남다른 시작을 알렸다는 후문.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모델 홍진경이 온몸에 황금을 두른 충격적 비주얼을 선보인다.

6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 40회는 ‘수저게임 리턴즈’ 1부로 꾸며진다.

지난해 첫 공개됐던‘수저게임’은 수많은 마니아를 탄생시키며 지금도 회자되고 있는 레전드 회차. 금수저, 은수저, 동수저, 흙수저, 무수저의 5개의 방에서 펼쳐지는 신분 상승 게임으로 웃음과 공감을 선사했다.

‘수저게임 리턴즈’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수저방과 새롭게 추가 된 ‘홍김복권’ 등 다양한 혜택과 새로운 기회가 곳곳에 숨어 있어 반전의 쫄깃함을 선사할 역대급 회차를 예감케 한다.

이 가운데 비공인 글로벌 재벌을 자칭하는 멤버들의 드레스 코드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걸어 다니는 황금 동상인 듯한 머리에서 발끝까지 황금색으로 치장한 홍진경이 시선을 강탈한다. “나는 한국사람인데 태국재벌과 결혼했어”라고 소개한 홍진경은 머리 위에 황금탑 모자와 어깨 위에 호랑이 한 마리를 얹은 채 블링블링한 위엄으로 사전 기싸움에 승기를 잡는다.

이어 피트한 슈트와 넥타이까지 정장을 차려 입은 주우재는 “모두 삼선 아시죠? 저는 주우재용입니다”라고 지적인 매력을 뽐냈는데 홍진경이 “너 거기 건드린다고?”라며 놀라워하자 조세호는 “본인이 책임지겠죠”라며 시작부터 치열한 기 싸움을 이어가 ‘수저게임 리턴즈’의 남다른 시작을 알렸다는 후문.

이어 우영은 장난감 지폐 뿌리개로 돈을 투척하며 등장해 영앤리치 우영의 천진난만한 힙합 스웨그를 내뿜는다.

김숙은 조세호에게 다섯 번째 남편 자리를 제안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세호가 “나는 42세 조복만입니다. 이쩍 저쩍에서 펜션 사업하고 그래요. 편하게 편하게 지냅시다”라고 말하자 김숙이 “결혼하셨는가? 다섯 번째 남편을 찾고 있어요”라며 전략적 결혼을 제안한 것. 이에 조세호는 “근데 괜찮겠어요?”라고 반문했다는 전언이다.

그 어느때보다 다양한 서사와 화려한 자태로 등장한 ‘홍김동전’ 멤버들은 수저게임을 통해 금수저에서 무수저까지 드라마틱한 신분상승과 아찔한 신분 하락을 경험한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