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하하랑 자식들 앞에서 외간 남자 프러포즈 “두 유 메리 미”(하하버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버스' 하하, 별 부부가 결혼 후 위기를 맞았다.
별은 바로 당황하면서 "아니다. 결혼했냐고 해야 하는데 결혼해달라고 했다"라며 말실수를 해명했지만, 하하는 불편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더했다.
한편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 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다.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 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를 담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하하버스' 하하, 별 부부가 결혼 후 위기를 맞았다.
6월 6일 방송된 ENA, AXN, K-STAR '하하버스'에서는 제주도를 찾은 가족들이 그려졌다.
이날 하하 가족은 외국인 승객 마이클을 버스에 태웠다. 별은 마이클에게 결혼했느냐고 묻다가 "두 유 메리 미"라고 물어 시선을 끌었다.
별은 바로 당황하면서 "아니다. 결혼했냐고 해야 하는데 결혼해달라고 했다"라며 말실수를 해명했지만, 하하는 불편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더했다. 마이클은 "저 답장 안 했습니다"라는 센스 있는 답을 내놨다.
이어 하하는 별과 둘이 있을 때도 남편 앞에서 외간 남자에게 프러포즈한 아내에 대한 언짢음을 드러냈다. 그는 마이클이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자 "고은아 어떡하냐 여자친구 있다는데"라며 뒤끝 끝판왕에 등극하기도 해 웃음을 전했다.
한편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 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다.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 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를 담는다.
(사진='하하버스'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비밀연애 당시 김연아 자랑하고 싶어 안달…손 포갠 사진도 공개 (걸환장)[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하리수, 내일 모레 50살 맞아?‥금발 염색 후 더 젊어졌네
- 오은영 “피부과 의사 남편보다 하루 빨리 죽고파” 이유는?(결혼지옥)
- 8kg 감량 소유, 아찔한 상반신 노출로 뽐낸 복근 “여름 딱 기다려”
- 송지호 “조아람과 베드신 위해 초인적 힘으로 운동, 편집 아쉬워”(차정숙)[EN:인터뷰②]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슬렌더+재수술 성공 콧대 근황 “요정 같아”
- 블랙핑크 제니, 이번엔 도쿄 데이트…파트너 신현지와 커플링도
- 서장훈, 이혼 언급하며 급발진 “좋은 날 뽑아줘서 결혼했는데” (물어보살)[어제TV]
- “오랜만이죠” 한예슬 9개월만 깜짝 근황…♥10살 연하와 산토리니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