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장신영에 결기 서프라이즈 파티 "우리 여왕. 사랑해" 키스(슈돌)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강경준이 아내인 배우 장신영에게 결혼기념일 서프라이즈 파티를 해줬다.
6일 오후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강경준, 정안, 정우는 무계획 강릉 여행을 떠났다.
이에 이들이 걱정됐던 장신영은 깜짝 등장했고, 강경준은 정안과 단 둘이 오붓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어 곧 결혼기념일이라는 것이 떠오른 강경준은 장신영을 위해 정안과 결혼기념일 서프라이즈 파티를 계획했다.
이어 장신영이 좋아하는 닭강정과 회, 케이크와 꽃다발을 산 강경준과 정안은 평소에 잘하지 않는 말들을 담은 카드와 축하 카드까지 쓴 후 강릉의 푸른 바다가 펼쳐진 곳에 위치한 카라반으로 향했다.
그리고 장신영이 들어올 동선을 체크한 후 레드카펫을 깔고 그 위에 촛불 장식도 하고 카라반도 꾸미고 음식을 세팅했다. 당연히 장신영은 폭풍 감동했고, 인간 화환으로 변신한 강경준은 "여보! 결혼기념일 축하해. 사랑해"라며 맨 마지막에 등장했다.
강경준은 이어 "여보 사랑해. 내가 선물이야"라며 두 팔을 활짝 벌렸고, 장신영은 그 품에 폭 안기며 "사랑해"라고 화답했다.
그러자 강경준은 입을 맞췄다. 이어 장신영에게 티아라, 목걸이, 반지, 귀걸이, 요술봉, 장갑이 담긴 공주 컬렉션을 선사한 후 "우리 집안의 공주. 여왕. 우리 그동안 키워 주느라(?) 고생 많았어. 사랑해"라며 꽃다발을 건네는 것으로 결혼기념일 서프라이즈 이벤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사진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