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세에 임신' 김소라, 이혼 뒤 '슈퍼맘' 변신…S반도체 협력사 과장으로 6년째 재직 中

이정혁 2023. 6. 6. 21: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 15세에 임신을 한 중딩엄마 김소라가 이혼 후 S반도체 협력사 과장으로 '충분히 벌고 있는' 모습으로 박수를 받았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만 15세에 엄마가 된 김소라가 출연, 새벽 6시부터 '미라클 모닝'을 실천하는 '열일 일상'을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MBN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만 15세에 임신을 한 중딩엄마 김소라가 이혼 후 S반도체 협력사 과장으로 '충분히 벌고 있는' 모습으로 박수를 받았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만 15세에 엄마가 된 김소라가 출연, 새벽 6시부터 '미라클 모닝'을 실천하는 '열일 일상'을 공개한다.

7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1회에서는 중학교 3학년의 나이인 만 15세에 엄마가 된 중딩엄마 김소라가 등장, 미혼모 센터에서 아이를 낳아야 했던 파란만장한 삶을 고백하는 한편, 현재 자신에게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는 '플렉스 라이프' 일상을 보여준다.

사진 출처=MBN

이날 김소라는 재연드라마를 통해 "게임에 중독돼 아무것도 하지 않는 남편 대신, 생계와 집안일을 병행하느라 고달픈 삶을 살아야 했다"고 밝혀 박미선, 하하, 인교진 등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중학생 시절 노래방에서 남자친구를 만나게 된 김소라는 "일찌감치 학교를 자퇴한 남자친구의 설득에 못 이겨 중학교를 자퇴하게 됐다"고 밝혀 시작부터 스튜디오를 충격으로 물들인다.

이후 김소라는 중학교 3학년의 나이인 만 15세에 임신 사실을 마주했다. 김소라는 "임신을 겪었던 또 다른 친구가 부모님에게 끌려가 중절 수술을 받은 적이 있다"며 "해당 사실을 알고 있었던 남자친구가 부모님께는 이야기하지 말자고 해, 오랜 기간동안 부모님께 임신 사실을 숨겼다"고 털어놨다.

사진 출처=MBN

결국 김소라의 체형 변화를 눈치챈 어머니 등 가족의 극심한 반대로 인해 김소라는 미혼모 쉼터에서 출산했다. 이후 김소라는 "게임에 빠져 일을 계속 그만두는 남편으로 인해 제가 생계를 책임져야 했다"며 "몇 년 후 둘째를 임신했지만 먹고 싶던 과일 하나 못 사먹을 정도로 배고픈 나날들이 계속됐다"고 고백한다. 마지막까지 남편과 심각한 갈등을 빚은 김소라의 사연에 게스트로 출연한 배윤정은 "답답한 수준을 넘어서 욕이 나올 뻔 했다"며 뒷목을 잡는다.

이후 스튜디오에 등장한 김소라는 "남편과는 어떻게 되었느냐?"는 질문에 "큰 아이가 중2, 작은 아이가 초3일 당시 헤어지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이후 김소라는 두 딸과 함께 살고 있는 현재의 일상을 공개한다. 새벽 6시에 일어난 김소라는 곱게 꽃단장을 한 뒤 출근길에 나선다. 이를 지켜본 출연진들은 "완전 부지런하다"며 칭찬한다.

직장에 도착한 후 김소라는 널찍한 책상에서 업무를 시작해 능력녀 포스를 풍긴다.

사진 출처=MBN

이와 관련, 김소라는 "현재 S반도체 협력사의 과장으로 6년째 재직 중"이라고 밝히며 "하고 싶은 것을 다 하고도 저축을 할 정도로 충분히 벌고 있다"고 해 하하-인교진의 박수갈채를 부른다.

이어 "지금껏 휴대폰 대리점부터 헬스장 카운터까지 아이들을 위해 이를 악물고 일해 왔다"고 밝힌 김소라는 퇴근 후 귀가하는데, 집 어느 곳에서도 두 딸의 흔적을 찾아볼 수가 없어서 궁금증을 일으킨다.

이에 박미선은 "집이 너무 조용한데, 아이들은 어딨어?"라고 화면 곳곳을 뒤지고, 인교진은 "무슨 사연이 있나 봐…"라며 말끝을 흐린다. 김소라 가족에게 남모를 속사정이 있는 것인지 시선이 모인다.

'중딩엄마' 김소라의 사연은 7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21회에서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MBN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