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손태진 최초 듀엣 성사 [불타는 장미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이 남진과 만났다.
MBN '불타는 장미단'(이하 '장미단')은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부른 노래에 관객이 입찰을 한 후, 최종 낙찰을 받아 필요한 곳에 가수를 부르는 '행운의 노래 경매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불타는 장미단'(이하 '장미단')은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부른 노래에 관객이 입찰을 한 후, 최종 낙찰을 받아 필요한 곳에 가수를 부르는 '행운의 노래 경매쇼'. 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장미단' 9회에서는 '장미단' 탄생 100일 기념, 트롯 레전드 남진의 주옥같은 노래로 무대를 풍성하게 채우는 '남진 트롯 대상'이 개최된다.
무엇보다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전에 참여했던 남진은 그사이 부쩍 높아진 '장미단' 멤버들을 위상을 칭찬하며 "앞으로도 더욱 정진하라는 의미로 각종 상을 준비했다"고 말해 모두의 마음을 들뜨게 했다. 특히 손태진과 에녹은 남진의 롤모델 최희준을 기리기 위한 '남진 우상' 시상 부문에서 각각 피톤치드 향 가득했던 힐링 무대와 달밤의 '라라랜드' 같았던 극과 극 분위기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손태진은 아버지의 최애곡이자, 경연 우승 후 아버지가 자신을 위해 직접 불러준 '하숙생'을 선곡하는 필살기로 에녹을 잔뜩 긴장케 했다.
하지만 이에 맞선 에녹은 "준비한게 있다"며 커다란 계단을 무대 중앙에 설치했고, 상의를 탈의한 후 그 위에 드러누워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에녹은 이에 그치지 않고 현란한 탭댄스를 선보인데 이어 고난도 재즈 스캣까지 곁들인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로 손태진을 당황하게 했다. 에녹의 초강수에 손태진의 얼굴에 실시간으로 웃음기가 사라져 모두를 폭소케 한 가운데 과연 남진은 누구의 무대를 '픽'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손태진은 자신의 트롯 길을 연 기념비적인 곡 '미워도 다시 한번'으로 대선배 남진과 첫 듀엣 무대를 선보여 객석의 환호성을 일으켰다. MC들이 "전설의 듀엣 무대가 될 것 같다"며 손태진과 남진을 호명한 가운데 손태진은 남진과 첫 듀엣 무대를 이루게 된 것에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무대에 선 손태진은 긴장된 기색을 비친 것도 잠시, 특유의 묵직한 중저음으로 첫 소절부터 "와!"라는 감탄사를 터지게 했다. 남진의 관록과 여유, 손태진의 열정과 단단함이 어우러진 완벽한 듀엣 무대에 이곳저곳에서 "브라보"라는 찬사가 나왔고, 남진은 노래가 끝나자 손태진을 감싸 안더니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무언의 극찬을 건네 훈훈함을 전했다. "지금까지 들어본 것 중 가장 좋다"는 반응이 나온 두 사람의 첫 듀엣 무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손태진과 에녹이 남진의 선택을 받기 위해 자존심을 걸고 맞붙은 역대급 무대가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며 "또한 남진과 손태진이 처음이란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감동적인 듀엣 무대로 현장을 뭉클하게 했다.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MBN '불타는 장미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예빈, 여행 중 온몸 화상 "링거만 3번 맞아.." - 스타뉴스
- "김연아 남편 맞죠?"..고우림, 인지도 이 정도였나 - 스타뉴스
- "드디어 43살에"..'프듀' 출신 걸그룹 멤버와 결혼 - 스타뉴스
- 송혜교, 남친美 오빠 팔짱 끼고 설레네..누구야? - 스타뉴스
- 제시, "엄청나네"..시스루로 뽐낸 볼륨감 - 스타뉴스
- 김민준, ♥처남복 터졌네..GD에 '명품차 2대' 받고 감격 - 스타뉴스
- "감사합니다"..FT아일랜드 이재진, '최민환 OUT' 후 공개 발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코부즈 월드 베스트셀러 1위..美그래미 '11월에 꼭 들어야 할 앨범' -
- 방탄소년단 지민, 케이돌 월간·주간 랭킹 1위..최장 新기록 - 스타뉴스
- 김영철, '성추행 인정→활동 중단' 김생민 또 소환..20억 아파트 매입 은인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