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 향긋 촉촉한 여름…아티제 '멜론 케이크' 2종[나침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ee)가 여름을 맞이해 '시즌 한정 멜론 케이크' 2종을 7월9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11~12 brix 이상의 고당도 프리미엄 등급의 제철 '나주 멜론'을 주재료로 해 달콤한 맛과 풍부한 향을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당도 프리미엄 등급 제철 '나주 멜론' 주재료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ee)가 여름을 맞이해 '시즌 한정 멜론 케이크' 2종을 7월9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11~12 brix 이상의 고당도 프리미엄 등급의 제철 '나주 멜론'을 주재료로 해 달콤한 맛과 풍부한 향을 자랑한다. 전남 나주시는 연평균 기온이 15도로 높고, 일조량도 풍부해 고품질 멜론을 생산한다.
하나는 '멜론 쇼트 케이크'다.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 사이에 멜론 생크림을 채우고, 멜론을 더한다. 멜론 생크림에 스며든 향긋한 과일 향과 멜론 과육의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조각 또는 홀 사이즈가 있다.
다른 하나는 '멜론 프로마쥬 타르트'다.
프랑스 노르망디 지역에서 생산된 고품질 우유로 만들어진 이즈니 프로마쥬 블랑 생치즈에 생크림을 더하고, 달콤한 멜론을 듬뿍 올린다. 이즈니 프로마쥬 블랑 생치즈는 지방 함량이 낮고, 약간의 산미를 갖춰 과일과 특히 잘 어우러진다. 타르트 시트의 바삭한 식감, 생치즈와 생크림의 부드러움, 멜론의 맛과 향을 맛볼 수 있다.
아티제 관계자는 "제철 과일 멜론의 신선함과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아티제만의 맛과 비주얼로 고객에게 선보이고자 시즌 케이크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제철 과일 등을 활용한 시즌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김용현 "北, 러에 미사일 1000여발·포탄 수백만발 제공"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