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과 바다를 품은 여름, 제주를 만끽하는 세 가지 방법

제주방송 김지훈 2023. 6. 6. 14:3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6루트 도보여행 프로그램
셔틀투어, 써머 리프레시 등
호텔가, 여름 이색체험 ‘눈길’


푸른 바다와 하늘, 화산암 위로 펼쳐진 울창한 숲, 그리고 다양한 문화와 이색 먹거리들이 기다립니다.

매력적인 휴양지의 낭만을 즐기는 방법은 많습니다.

여름이 되면 더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제주. 여기에 발맞춰 호텔가의 고객맞이 준비가 분주합니다.

무심코 지나쳤던 구도심 곳곳에 스며있는 역사와 문화를 도보길 체험해보는 것도 이색적입니다.

한 발 나서기도 쉽지 않다면, 호텔에서 이국적인 휴양지 정취를 만끽해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때로는 분주하고, 또 여유로운 밤의 풍경으로 초대도 제주여행에 묘미를 더할 것으로 보입니다.

도심 산책.. “호텔 등 전시 투어 연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9일부터 제주 로컬&워킹 트립 전문여행사 ‘트립1849’와 협업으로 구도심의 역사를 가깝게 경험해볼수 있는 도보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호텔을 찾는 투숙객 전용 상품으로 호텔에서 출발해 무근성을 지나 관덕정, 동문시장, 탑동까지 전문 가이드와 함께 3Km 구간을 2시간 도보여행을 하면서 제주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하는 ‘고워크 66루트’ 여행 프로그램 그리고 호텔 내부에 전시된 ‘Art in the Hotel’ 작품과 호텔 근방의 아라리오 뮤지엄 탑동시네마의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앤디 워홀, 백남준, 키스 해링 등의 현대 미술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설명하는 ‘라마다 도슨트’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프로그램은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오전 10시 호텔을 출발해 고워크나 도슨트 중 하나로, 최대 10명까지 진행합니다. 생수와 호텔 셰프가 직접 베이킹한 먹거리를 즐기면서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호텔 셔틀버스 타고 제주 핫플로”

아름다운 제주 야경을 즐기면서 먹거리, 볼거리 가득한 제주를 느껴보자는 프로그램입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별이 빛나는 제주 밤을 즐길 수 있는 ‘메종 셔틀투어 CHAPTER 2. 수목원길 야시장 패키지’를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패키지는 메종 글래드 제주 인근 야시장 투어와 야간 산책이 가능한 ‘수목원길 야시장’을 편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메종 셔틀버스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수목원길 야시장은 오래된 소나무 숲 안에 조성된 이색적인 야시장으로 푸드 트럭와 제주지역 소상공인 상점 등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야시장 반대편의 LED 공원은 돌하르방, 토끼, 에펠탑 등 조형물들이 빛나 야간 산책에 제격입니다.

셔틀버스는 호텔 출발 밤 8시, 야시장 출발 밤 9시 30분으로, 체크인 때 제공받은 이용권을 지참 후에 탑승하면 됩니다.

호텔 내 베이커리 커피 이용권 등도 제공합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아름다운 제주 야경을 즐기며 야경 명소도 여행할 수 있도록 마련한 상품”이라면서 “셔틀투어 패키지를 통해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 여행을 계획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4월 푸른 제주 바다와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도두봉과 무지개 해안도로를 방문할 수 있는 ‘메종 셔틀버스 투어 CHAPTER 1 패키지’ 출시 이후 고객들의 긍적적인 반응에 힘입어 CHAPTER 2를 연이어 선보이게 됐습니다.

앞으로 제주 명소를 알리는 셔틀투어 연계 상품을 지속 내놓을 계획입니다.


“여름엔 호캉스가 제격.. 호텔에서 즐기자”

이른 무더위, 여름 휴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제주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로 승부를 걸었습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철 인기 디저트인 ‘제주 애플망고 빙수’와 휴양지 바닷가나 수영장에서 사용하기 좋은 ‘비치 매트’ 등을 포함한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편안한 휴식을 위한 객실 1박과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또는 브런치 뷔페 이용 혜택도 담았습니다.

야자수와 잔디밭, 푸른 바다 전망이 어우러진 실내·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어 이국적인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채워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연박 혜택으로 2박 예약엔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빛의 벙커’ 입장권 등을 제공하고 3박 이상엔 추가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8월 31일까지 이어집니다.

JIBS 제주방송 김지훈(jhkim@jibs.co.kr) 기자

Copyright © JIB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