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플라코 X 크립스, 새로운 EP 예고…트랙 리스트 기대감 증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 플라코(신우제 24 Flakko)와 프로듀서 듀오Cribs(크립스)가 새로운 EP로 리스너들을 만난다.
지난 2일 24플라코 및 크립스는 공식 SNS를 통해 EP앨범 커버 공개에 이어 지난 5일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EP 발매 소식을 전했다.
한편, 24 플라코와 프로듀서 듀오Cribs (크립스)의 EP 'Lotto, Part I'은 6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 플라코(신우제 24 Flakko)와 프로듀서 듀오Cribs(크립스)가 새로운 EP로 리스너들을 만난다.
지난 2일 24플라코 및 크립스는 공식 SNS를 통해 EP앨범 커버 공개에 이어 지난 5일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EP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는 검은색 배경에 메탈릭한 서체로 타이틀 ‘Lotto’가 쓰여져 있고, 오묘하고 세련된 컬러 조합으로 시선을 모았다. 24 플라코로 복귀하여 5년 만에 발매하는 이번 EP는 6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감각적인 색깔의 프로듀서 크립스가 프로덕션을 전담하였다.
트랙리스트에는 ‘OSAKA’, ‘LOTTO’, ‘벌어 돈 벌어’, ‘MR. GANG’, ‘나침반’, 등의 곡 제목들을 통해 독보적인 색채를 지닌 앨범의 분위기를 연상케 했고, 핫펠트(HA:TFELT), 오왼(Owen), 언오피셜보이(unofficialboyy), 로볼프(LO VOLF) 등 다양한 피처링진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벌어 돈 벌어(feat. Owen, Jin Dogg)’에는 일본에서 인지도가 높은 재일교포 래퍼 Jin Dogg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가 기대감을 모았다.
이번 앨범에서 크립스는 리스너들이 즐겨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한 사운드의 프로듀싱에 초점을 맞췄으며, 24플라코는 비속어가 섞이지 않은 가사와 듣기 편한 랩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자신만의 색채를 가진 아티스트들의 신선한 음악적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높아졌다.
한편, 24 플라코와 프로듀서 듀오Cribs (크립스)의 EP ‘Lotto, Part I’은 6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가 드론에 산타를 붙인 이유 [숏폼]
- 제임스 웹이 포착한 '초기 블랙홀의 식곤증'… “과식하고 낮잠 중”
- LGU+, 일부 해외사이트 접속장애…15시간만에 복구
- 폭스바겐, 2030년까지 3만5000명 감원…공장폐쇄는 철회
- '구경꾼 이온' 알칼리 금속, 촉매 역할 가능성 확인
- 쿠쿠, 10~11월 비데 판매량 40% 이상 증가
- KEA, 스마트 혁신가전 유공자 9명에 산업부 장관 표창 수여
- 美, 삼성 반도체에 보조금 6.9조원 확정…테일러 팹 2026년 가동
- 다람쥐가 쥐를 잡아먹는다고? [숏폼]
- “안전이별 내가 도와줄게”… 中서 등장한 이색 경호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