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플라코X크립스 새 EP ‘Lotto, Part I’ 발매…기대감 MAX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 플라코(신우제 24 Flakko)와 프로듀서 듀오Cribs(크립스)가 EP 앨범 'Lotto, Part I' 발매를 예고했다.
지난 2일 24플라코 및 크립스는 공식 SNS를 통해 EP앨범 커버 공개에 이어 지난 5일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EP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한편, 24 플라코와 프로듀서 듀오Cribs (크립스)의 EP 앨범 'Lotto, Part I'은 6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 플라코(신우제 24 Flakko)와 프로듀서 듀오Cribs(크립스)가 EP 앨범 ‘Lotto, Part I’ 발매를 예고했다.
지난 2일 24플라코 및 크립스는 공식 SNS를 통해 EP앨범 커버 공개에 이어 지난 5일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EP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는 검은색 배경에 메탈릭한 서체로 타이틀 ‘Lotto’가 쓰여져 있고, 오묘하고 세련된 컬러 조합으로 시선을 모았다. 24 플라코로 복귀하여 5년 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은 6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감각적인 색깔의 프로듀서 크립스가 프로덕션을 전담하였다.
트랙 리스트에는 ‘OSAKA’, ‘LOTTO’, ‘벌어 돈 벌어’, ‘MR. GANG’, ‘나침반’, 등의 곡 제목들을 통해 독보적인 색채를 지닌 앨범의 분위기를 연상케 했고, 핫펠트(HA:TFELT), 오왼(Owen), 언오피셜보이(unofficialboyy), 로볼프(LO VOLF) 등 다양한 피처링진이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벌어 돈 벌어(feat. Owen, Jin Dogg)’에는 일본에서 인지도가 높은 재일교포 래퍼 Jin Dogg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가 기대감을 모았다.
이번 앨범에서 크립스는 리스너들이 즐겨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한 사운드의 프로듀싱에 초점을 맞췄으며, 24플라코는 비속어가 섞이지 않은 가사와 듣기 편한 랩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자신만의 색채를 가진 아티스트들의 신선한 음악적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높아졌다.
한편, 24 플라코와 프로듀서 듀오Cribs (크립스)의 EP 앨범 ‘Lotto, Part I’은 6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언컷포인트 제공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