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라, 세계 피자 마스터 협업행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는 서울 한남동에서 운영하는 나폴리 피자 전문점 '베라'에서 세계 피자 마스터 협업 행사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베라는 국내 최고 수준 '베수비오 화산석 화덕'을 보유하고 나폴리 피자 협회 인증 및 '세계의 이탈리안 정통 레스토랑 인증'을 8년 연속 획득한 점을 피자 마스터로부터 인정받아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SPC는 서울 한남동에서 운영하는 나폴리 피자 전문점 '베라'에서 세계 피자 마스터 협업 행사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1일부터 이틀간 열린 행사는 '2023 서울푸드페스티벌' 참가를 위해 내한한 미국 피자대회 챔피언 레아 스크루토 등 피자 마스터 3명이 개발한 피자 제품 4종을 매장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준비한 피자 200판이 모두 팔렸고 매출은 평소보다 30% 증가했다.
베라는 국내 최고 수준 '베수비오 화산석 화덕'을 보유하고 나폴리 피자 협회 인증 및 '세계의 이탈리안 정통 레스토랑 인증'을 8년 연속 획득한 점을 피자 마스터로부터 인정받아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베라와 피자 마스터들은 스위트&스파이시 살시차 피자, 포레스트 머쉬룸&프레시 치즈 피자, 미트&치즈 피자, 부라타 마리나라 피자를 선보였다.
베라는 4종 중 고객 반응이 좋았던 피자를 일정 기간 연장 판매할 예정이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영규 "유학갔던 아들 교통사고 사망 소식에 그 자리서 쓰러져"
- 장신영, '불륜 의혹 남편' 강경준 용서 심경 "내 선택 후회 없다"
- "5000원권으로 착각, 5만원권 11장 줬는데…그냥 '꿀꺽'한 인천 택시기사"
- "입양 부모는 악마"…16개월 정인이 죽음에 전국민이 분노
- "요리 배우러 태국 간 아내, 젊은 남성과 바람…적반하장 이혼 요구"
- 로버트 할리 "이제라도 이혼해" vs 명현숙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 정미애, 설암으로 혀 일부 절제 "세상 무너지는 것 같았다"
- 제니, 브라톱에 한뼘짜리 스커트…과감한 섹시미 [N샷]
- 팬, 사진 요청 뒤 남성에 폭행 피해…제시 "가해자는 처음 본 사람"
- 안현모, 비현실적인 다리 길이…173㎝ 모델 같은 비율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