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아티스트 리니(RINI), 7월 첫 내한 공연 PC 제목[ 공식]

손봉석 기자 2023. 6. 5. 22: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링크



호주의 로맨틱 네오 소울 아티스트 리니가 첫 단독 내한 공연으로 한국 팬들을 만난다.

리니(RINI) 첫 단독 내한 공연은 오는 7월 27일 신당동 공감 센터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지난 19일부터 NHN링크의 문화 콘텐츠 플랫폼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오픈됐다.

아시아계 호주 출신의 리니는 영혼을 어루만지는 관능적인 목소리와 깊은 감성의 멜로디로 2017년 혜성처럼 등장한 차세대 R&B 스타이다. 대표곡 ‘Meet Me In Amsterdam’, ‘My Favorite Clothes’, ‘Aphrodite’ 외에도 감미로운 R&B 넘버로 국내에서도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성장, 자아성찰, 사랑을 이야기하는 로맨틱 네오 소울 아티스트 리니의 첫 내한 공연 소식에 음악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주최사인 아티스트 브랜딩 플랫폼 베이비 레몬은 해외 뮤지션들의 내한 공연과 국내외 유망 신진 뮤지션들을 발굴하고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무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7월 27일 개최되는 리니(RINI)의 첫 단독 내한 공연은 아시아 투어의 일환이며,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