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신한카드 T멤버십 제휴카드 '포인트 쏠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T멤버십 이용 고객의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의 전월 총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에서 60만원 미만인 고객이 4개 외식 브랜드를 이용하면 사용금액의 20%를 T플러스포인트(이하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고, 60만원 이상인 고객일 경우에는 30%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T멤버십 이용 고객의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
5일 SKT에 따르면 T멤버십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VIPS·파파존스·도미노피자 등 T멤버십과 제휴된 4개 외식 브랜드를 고객이 이용하면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카드를 설계했다.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의 전월 총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에서 60만원 미만인 고객이 4개 외식 브랜드를 이용하면 사용금액의 20%를 T플러스포인트(이하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고, 60만원 이상인 고객일 경우에는 30%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포인트 적립은 월 2건, 건당 7만원 이내로 고객은 월 최대 4만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할인점이나 편의점, 커피전문점, 온라인몰 등 생활편의 업종에선 횟수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아울러 T멤버십 앱의 간편 할인·결제 기능인 '결제바코드' 메뉴에서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고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30~50%의 적립률로 매월 최대 2만5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아울러 우주패스 구독료를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로 정기결제하면 월 최대 3000포인트를 별도로 제공한다.
T플러스포인트는 CU·세븐일레븐·파리바게뜨·뚜레쥬르·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11번가 등 T멤버십 제휴처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텔도 아닌데"…대낮 카페서 성관계 한 커플 논란
- 9살 연하 결혼 은지원 "씻고 나오면 잠옷 세팅해줘"
- 경남 고성 육상양식장 저수조서 작업자 3명 사망…경찰 수사(종합)
- 백현진 "술·담배 끊고 연애·섹스도 다 안한다"
- 헤어지면 죽겠다더니…인면수심 19년 내연남 '영구 격리'
- 가출한 '고딩맘' 불륜 상대, AI였다 "가상결혼식도 올려"
- MC몽, 집에 걸린 히틀러 초상화 논란 "누군가의 피를 빨아먹는…"
- 정선 사북 하천서 50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택시 기사가 비닐에 소변 보고 매장 앞 투척"…CCTV 포착
- 정원 정리하다 나온 600년 된 금화…9억원 횡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