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온라인 몰 '프레딧'… 쿠폰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 전문기업 hy가 온라인 몰 '프레딧'을 통해 쿠폰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레딧은 hy가 온라인 채널 확장을 위해 2020년 론칭한 자사 몰이다.
마이프레딧에서 보유 쿠폰을 클릭하고, 쿠폰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3만원 상당의 프레딧 웰컴 쿠폰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통 전문기업 hy가 온라인 몰 ‘프레딧’을 통해 쿠폰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레딧은 hy가 온라인 채널 확장을 위해 2020년 론칭한 자사 몰이다. 판매 품목 확대와 지속적 개선 작업으로 경쟁력을 높여왔다. 지난해 거래액 1176억원을 달성했다.
쿠폰 선물하기 방법은 간단하다. 마이프레딧에서 보유 쿠폰을 클릭하고, 쿠폰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행사는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도 풍성하게 기획했다. 지인에게 쿠폰을 선물할 때마다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5명한테 선물 시 같은 금액을 추가 지급한다. 총 6000원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셈이다. 프레딧 신규 회원 가입 시에도 혜택을 제공한다.
3만원 상당의 프레딧 웰컴 쿠폰도 준비했다. 신선 간편식 할인, 구매 적립금 2배 쿠폰 등 다양하다.
hy 마케팅 담당은 “프레딧은 전년 기준 누적거래액 1000억원 규모의 이커머스로 성장했다”며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실질적인 혜택으로 안겨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프리미엄 유료회원제 서비스 ‘프레딧 멤버십’ 회원 수도 3만 명을 돌파했다. 론칭 2년 만에 목표를 달성한 셈이다. ‘베이직’과 ‘프리미엄’ 등급으로 나눠 할인 및 무료 체험 등 맞춤형 전용 혜택을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Copyright © 이코노미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