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예술, 문화, 새로운 미래가 함께하는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POP과 대중문화, 그리고 예술을 융합을 구현할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이 런칭한다.
슈퍼팝은 K-POP을 중심으로 하는 음악과 예술, 기술, 서브컬처 등, 각종 대중문화예술 분야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 들과의 협업 작품을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뮤직페스티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POP과 대중문화, 그리고 예술을 융합을 구현할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이 런칭한다.
슈퍼팝은 2023년 9월 23일- 24일 2일간 새로운 페스티벌의 개최를 발표하였다. 본 행사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와 함께 한다.
슈퍼팝은 K-POP을 중심으로 하는 음악과 예술, 기술, 서브컬처 등, 각종 대중문화예술 분야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 들과의 협업 작품을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뮤직페스티벌이다.
슈퍼팝의 슬로건은 "Always, Together, Forever"로, 관객들과 예술가들 모두가 함께함으로써 발생한 응집된 에너지를 통해 ‘만화경’ 같이 끊임없이 독창적인 예술적 표현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슈퍼팝은 기존의 공연 컨텐츠를 뛰어넘는 스펙터클한 프로덕션과 연출로 공연 팬들을 몰입시킬 수 있는 환상적인 체험을 구현할 예정이다.
매년, 글로벌적 인기로 급성장하고 있는 K-POP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과 Gen Z 세대들이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 또한 뮤직 페스티벌에서 즐기기 힘들었던 F&B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코-크 스튜디오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이다. 지역과 음악 장르 경계를 허문 독창적인 음악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기고 하나가 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지난해 5월 선보였다.
슈퍼팝 페스티벌의 입장 티켓은 퀸즈스마일, 위메프에서 6월 13일 화요일 오후 1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종, '6년 공개열애' 前애인 이승연과 연락…"장가 왜 안 가냐고"
- 박나래 '세바퀴' PTSD 폭로 "장도연 잘린 후 그만두겠다고 못 해"
- 패리스 힐튼, 전라 누드 리본으로 겨우 가렸네…누리꾼 '불편'
- "GD보다 잘 벌어"…빅뱅 승리, 살오른 근황
- 불화설 3개월만…'연애남매' 이윤하·김윤재 결혼 미루나
- 크리스마스 전날 숨진 채 발견된 목사..고속도로 갓길 주차된 차량서 발견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세금 4억 체납' 박유천, 일본에서 근황 공개…환한 미소
- "피임약 끊었더니 동성애자 됐다"…호주 20대女 충격 고백
- 지적장애인 전재산·할머니 부조금 편취…유명 탁구선수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