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0안타 12타점 안치홍 5월 MVP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 5월 MVP로 안치홍이 선정됐다.
롯데는 5월 한 달 동안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선정해 시상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다솜홈서비스 월간 MVP에는 지난달 훌륭한 경기력을 보인 안치홍이 선정됐다.
안치홍은 한 달 동안 안타 20개와 12타점을 기록했으며 실책이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문성대 기자 = 롯데 자이언츠 5월 MVP로 안치홍이 선정됐다.
롯데는 5월 한 달 동안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선정해 시상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다솜홈서비스 월간 MVP에는 지난달 훌륭한 경기력을 보인 안치홍이 선정됐다. 안치홍은 한 달 동안 안타 20개와 12타점을 기록했으며 실책이 없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투수 월간 수훈선수에는 김상수와 박세웅이 선정됐다.
김상수는 13경기에 등판해 1구원승과 4개의 홀드를 올렸고, 박세웅은 5경기에 등판해 3승과 3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평균자책점 1.88을 기록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타자 월간 수훈선수에는 노진혁과 박승욱이 선정됐다.
노진혁은 타율 0.318, 21안타 OPS 0.892를 기록했다. 박승욱은 타율 0.318, 14안타 OPS 0.843로 눈부신 한 달을 보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sdmu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김용현 "北, 러에 미사일 1000여발·포탄 수백만발 제공"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