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 공식 협력사 '꿈꾸는사람들' 출범..."미디어사업 본격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에이치인터내셔날이 미디어사업 분야 진출을 위해 '꿈꾸는사람들'을 설립하고 KTis 공식 협력사로서의 역할에 본격 돌입한다고 5일 밝혔다.
KTis는 승강기 내부에 설치하는 미디어 플랫폼 타운보드를 운영하며 아파트 단지 내 게시물 관리 및 운영 시스템의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고 있다.
회사는 최근 아파트 로비의 출력물 게시판을 디지털 형태의 전자 게시판으로 개선한 '타운보드W'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is는 승강기 내부에 설치하는 미디어 플랫폼 타운보드를 운영하며 아파트 단지 내 게시물 관리 및 운영 시스템의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고 있다.
타운보드는 해당 단지 거주자를 대상으로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입주민 눈높이에 맞게 영상이 송출돼 공지사항과 각종 정보 전달에 있어 타 매체 대비 집중도가 높다는 강점도 있다.
이에 일반적인 노출 광고를 원하는 업체들을 포함해 타겟 광고를 필요로 하는 업체들의 관심이 높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는 최근 아파트 로비의 출력물 게시판을 디지털 형태의 전자 게시판으로 개선한 ‘타운보드W’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꿈꾸는사람들 관계자는 “꾸준한 인재 채용과 협력사 모집 등을 통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시장 흐름에 맞춰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심영주 (szuu0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싸!” 질타받던 애플워치의 반전, 스트랩 속 숨은 버튼이 영웅이었다
- "공무원이 왜 벤츠에서 내려?"[그래서 어쩌라고]
- '까칠한 사우디 왕자'…독자적 석유 감산 나선 배경은?
- 이재명, 이래경 `천안함 자폭설’ “내용 몰랐다”…철회 질의엔 침묵
- "성관계했어?" 의붓딸 녹음·추궁...몸에 불 지르려 한 父
- 생방송 중 포크로…동료 유튜버 폭행한 20대 여성 입건
- '열애' 차서원♥엄현경, 부모·부부된다 "임신 중…제대 후 결혼" [공식]
- "100% 서포트한다는 의미"...클린스만, '中구금 상태' 손준호 뽑은 이유
- [단독]'훈남 뮤지션' 적재, 안테나 떠난다
- ‘34억’ 유산 다툼? 장애동생 술 먹여 하천에 유기 “살인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