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송하영 “1년 만에 정규앨범 발매, 새로운 시도 주목해 달라”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6. 5. 14: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미스나인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 소감을 밝혔다.

5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프로미스나인 정규 1집 'Unlock My World'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오늘(5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 앨범 'Unlock My World'를 발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미스나인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김영구 MK스포츠 기자

프로미스나인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 소감을 밝혔다.

5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프로미스나인 정규 1집 ‘Unlock My World’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이새롬은 “1년 만에 정규 1집으로 돌아왔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좋은 음악을 들려주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다. 이러한 부분 때문에 멤버들과 소통을 많이 하며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서연은 “멤버들이 작곡에 많이 참여했고 다양한 장르를 들려드리도록 노력했다”라고 언급했다.

이후 이채영은 “타이틀곡 제목이 ‘#menow’인 만큼 나 역시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 솔직한 대화를 통해 팀워크까지 단단해졌다”고 이야기 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앨범의 주목할 점에 대해 송하영은 “프로미스나인의 새로운 시도에 주목해 달라”라며 “10곡 모두에 진정성을 담으려고 했으니 들으면서 즐겨달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목표에 대해 이나경은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전해주고 싶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이어 “지난 방송 때 5관왕을 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에도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서연 역시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지 고민을 많이 했고, ‘Unlock My World’는 우리가 어렵게 찾은 해답”이라며 “음악을 들으며 용기를 얻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오늘(5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 앨범 ‘Unlock My World’를 발표한다. 지난해 6월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 이후 약 1년 만의 컴백이다. 여러 장르를 망라한 10곡을 통해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Unlock My World’는 남들이 보는 시선과 이상향에 나를 끼워 맞추는 것이 아닌, 꾸밈없이 솔직한 ‘진짜 나의 모습’으로 더 넓은 세상과 마주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의지가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menow’는 세련되면서 컨템퍼러리한 리듬이 묵직하게 어우러졌다. 프로미스나인의 섬세한 보컬과 풍성한 코러스 보컬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광장동(서울)=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