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작은 농장' 사랑스러운 동물들→농장의 모든 것 담아

유정민 2023. 6. 5. 14: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대한 작은 농장'이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자연과 공존하는 낙원 애프리콧 레인 농장의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자연과 공존하는 낙원 애프리콧 레인 농장의 아름답고 경이로운 스케일을 담은 보도스틸 14종을 공개해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국내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대한 작은 농장'이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자연과 공존하는 낙원 애프리콧 레인 농장의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제: The Biggest Little Farm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감독: 존 체스터 출연: 존 체스터, 몰리 체스터, 반려견 토드, 돼지 엠마, 수탉 기름기, 목축견 카야와 로지]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영화 '위대한 작은 농장'은 각박한 LA 도심을 떠나 버려진 황무지를 자연과 공존하는 기적의 농장으로 일구어낸 존 체스터 부부의 8년간의 경이로운 기록을 담은 다큐멘터리.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1%, 팝콘 지수 95%를 유지하며 해외 언론과 관객들의 열광적인 지지와 응원을 받고 있는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이다.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자연과 공존하는 낙원 애프리콧 레인 농장의 아름답고 경이로운 스케일을 담은 보도스틸 14종을 공개해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국내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24만 평의 메마른 황무지를 갈아엎어 세계 최대의 다양성을 자랑하는 공존의 낙원으로 일구어내기까지 존 체스터 부부가 겪은 8년간의 대여정을 압축적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농장을 생기 넘치고 활기차게 만들어 주는 사랑스러운 동물들이 눈에 띈다. 그중에서도 돼지 엠마와 수탉 기름기는 종족을 뛰어넘는 애틋한 우정과 케미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존 체스터 감독이 안고 있는 카야와 로지 역시 목축견으로 성장하여 코요테를 비롯한 야생동물로부터 농장을 지키는 막중한 임무를 수행하는, 잊지 못할 신스틸러로서의 역할을 기대케 한다. 건강한 식재료를 직접 공수하겠다는 담대한 목표로 농장을 시작한 몰리가 마침내 농장에서 수확한 음식들로 손님을 대접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장면도 인상적이다. 한편 기후변화로 강풍이 불어오고 산불이 들이닥치는 농장의 어려움을 짐작게 하는 장면들도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대자연의 경이로운 스케일을 따뜻한 시선과 황홀한 영상미로 담아내 벅찬 감동을 선사할 화제의 영화 '위대한 작은 농장'은 6월 14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엣나인필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