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으로 있지만, 아이들 생각은 변함없어"…올해로 3번째, 이승엽배 야구대회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이 주최하고 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관하는 '2023 제3회 이승엽배 전국리틀야구대회'가 오는 6월 10일부터 17일까지 8일간 대구광역시 북구 소재 강변리틀야구장(1,2구장)에서 개최된다.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은 유소년 야구발전 및 야구 저변확대를 위해 전국리틀야구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2021, 2022년도에 이어 세번째로 개최하는 전국리틀야구대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이 주최하고 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관하는 '2023 제3회 이승엽배 전국리틀야구대회'가 오는 6월 10일부터 17일까지 8일간 대구광역시 북구 소재 강변리틀야구장(1,2구장)에서 개최된다.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은 유소년 야구발전 및 야구 저변확대를 위해 전국리틀야구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2021, 2022년도에 이어 세번째로 개최하는 전국리틀야구대회이다.
한국리틀야구연맹에 가입된 전국 리틀야구단 63개팀 1500여명이 참가하여 대회 우승을 향해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이승엽야구장학재단에서는 참가하는 63개 모든팀에 참가지원금 및 참가상이 전달되고 우승, 준우승, 공동3위와 6개부분 개인상(최우수감독상, 우수감독상, 홈런왕, 타점왕, 안타왕, 삼진왕)을 시상할 예정이며 그 규모는 4천만원 상당이다.
재단 이영석 사무국장은 "이승엽 이사장님께서는 두산베어스 감독님으로 계시지만 아이들을 생각하시는 마음은 변함없으시다. 하루하루 치열한 경쟁을 펼치시는 와중에도 틈틈이 리틀야구대회를 챙기시면서 아이들을 위해 재단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무엇이 있을지 더욱 고민해야 한다고 항상 말씀하신다."
현재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은 리틀야구대회 개최와 더불어 야구꿈나무 장학금전달, 드림야구캠프, 불우환아 수술비지원사업등 아이들을 위한 사업들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전국리틀야구대회는 대구광역시와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이 후원하며 세명병원, 스포츠브랜드 브룩스, 야구용품 브랜드 골드볼파크와 대구 리버틴호텔에서 협찬사로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대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병규 “300억 벌었는데 도박으로 모두 탕진..되돌리고 싶어”
- 효린, 개복 수술 흉터 가린 '거대한 타투'…"흉터 콤플렉스 때문"
- 김준호 "♥김지민, 빚 10억 있다면 갚아줄것…헤어지면 소송"('미우새')
- [SC이슈]김구라 "아이돌 출신 배우, 출연료 4억 요구" 공개…네티즌 수사대, '누구야?'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