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차서원♥엄현경, 열애+혼전임신 인정 "軍제대 후 결혼식"(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서원과 엄현경이 결혼한다.
차서원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5일 "차서원과 엄현경은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고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져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며 차서원의 제대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에 있으며, 차서원 배우의 제대 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차서원과 엄현경이 결혼한다.
차서원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5일 "차서원과 엄현경은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고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져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며 차서원의 제대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에게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와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소중한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 앞으로도 두 사람에게 따뜻한 시선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차서원과 엄현경은 MBC '두번째 남편'에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2021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함께 수상하는 영광을 안은 바 있다.
차서원은 지난해 11월 22일 육군 현역입대했다.
다음은 차서원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금일 보도된 차서원 배우의 기사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차서원, 엄현경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져,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에 있으며, 차서원 배우의 제대 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에게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소중한 생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용히 경건하게 이들에게 찾아온 이 축복을 나누고자 상세한 내용은 전해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차서원 배우를 사랑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두 사람에게 따뜻한 시선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병규 “300억 벌었는데 도박으로 모두 탕진..되돌리고 싶어”
- 효린, 개복 수술 흉터 가린 '거대한 타투'…"흉터 콤플렉스 때문"
- 김준호 "♥김지민, 빚 10억 있다면 갚아줄것…헤어지면 소송"('미우새')
- [SC이슈]김구라 "아이돌 출신 배우, 출연료 4억 요구" 공개…네티즌 수사대, '누구야?'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손태영♥' 권상우 “일 없을땐 항상 같이 있는편…몇개월에 한번씩 보면 다시 신혼 같아”('살롱드립2')
- 김승우 “정치 제안 많았다…50살 넘어 뱃지 단다고 인생이 달라지나” ('김승우WIN')[종합]
- 홍석천 “커밍아웃 23주년, 죽이겠다 협박받고 울던 시절도 추억돼”(전문)
- [종합] “그냥 죽자”…덱스, '대세' 행보 속 감춰온 번아웃 고백
- 한소희, 입술→눈 밑 피어싱 공개 “입술 부어서 말이 조금 어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