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비디오판독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사업 제안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O가 비디오판독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사업 제안 설명회를 개최한다.
2017년 KBO 비디오판독센터 시스템이 도입된 이래 처음 개최되는 이번 설명회는 현재의 판독센터시스템을 점검하고, 관련 분야 전문가 및 유관 업체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KBO가 비디오판독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사업 제안 설명회를 개최한다.
2017년 KBO 비디오판독센터 시스템이 도입된 이래 처음 개최되는 이번 설명회는 현재의 판독센터시스템을 점검하고, 관련 분야 전문가 및 유관 업체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참가 대상은 방송 장비 및 스포츠 중계 관련 업체 또는 비디오 판독 운영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는 업체, 기타 비디오 판독 관련 업체 또는 연구소 등이다.
사업 제안의 주제는 초고속 카메라, 웨어러블 카메라, 서버, 유무선 통신장비 등 각종 장비 고도화를 포함한 KBO 비디오판독센터 시스템 중장기 발전방안, 판독 시스템 개선 방안 등 판독센터 운영 전반에 관련된 내용이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회사명, 대표자 성명, 연락처, 참석자 명단을 기재하여 발표용 PPT 파일을 첨부하여 이메일로 신청 가능하다. 설명회 참가는 사전 신청한 인원만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출입이 제한될 수 있다. 설명회는 22일 오후 3시 KBO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제안 업체별 발표 시간은 20분이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병규 “300억 벌었는데 도박으로 모두 탕진..되돌리고 싶어”
- 효린, 개복 수술 흉터 가린 '거대한 타투'…"흉터 콤플렉스 때문"
- 김준호 "♥김지민, 빚 10억 있다면 갚아줄것…헤어지면 소송"('미우새')
- [SC이슈]김구라 "아이돌 출신 배우, 출연료 4억 요구" 공개…네티즌 수사대, '누구야?'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플러팅男' 덱스,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완전 기다린다. 적극적으로 표현 못해”…“적극 연락 달라”
- 김희애♥장동건 “사이좋은 부부, 여보 어디 봐?”…캐나다서 전한 유쾌한 케미
- [SC리뷰]심형탁, 日 장모 머리 묶어주기→처남에 게딱지 대령…'K-사위' 맞네('신랑수업')
- “죄스럽다” 백종원, 지역 경제 살리려다 상인 쫓겨날 위기 ('백종원 시장이 되다')[종합]
- '3년간 암 투병' 윤도현 “시간 흐를수록 몸에 변화 오더라” ('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