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개봉 첫 주말에만 281만 명 동원, 압도적 1위 [박스오피스]

최하나 기자 2023. 6. 5. 0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범죄도시3'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가 개봉 첫 주말인 지난 주말 281만729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감독 제임스 건)가 지난 주말 9만109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범죄도시3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범죄도시3’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가 개봉 첫 주말인 지난 주말 281만729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451만2386명이다. '범죄도시3'는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7년 후,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하는 마석도(마동석)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감독 제임스 건)가 지난 주말 9만109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404만651명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성공하지 못할 경우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가디언즈 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 ‘포켓몬스터DP: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감독 유야마 쿠니히코)가 지난 주말 7만183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42만7350명이다. '포켓몬스터DP: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는 시공간을 초월한 모험을 떠나는 지우와 피카츄 일행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인어공주'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남은 인생 10년'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 '아기공룡 둘리: 얼음별 대모험' '스즈메의 문단속' 순으로 주말 박스오피스 4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범죄도시3’]

범죄도시3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