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S] 후반 2연속 치킨 뜯은 ZZ, DK-DS 누르고 페이즈1 최종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ZZ가 2연속 치킨으로 페이즈1 최정상을 차지했다.
치킨은 베가 e스포츠가 가져갔지만, ZZ는 DK를 3포인트 차이로 제치고 선두를 차지했다.
ZZ는 10킬과 함께 치킨을 뜯으면서 12포인트 차이로 DK를 2위로 밀어내고 선두로 치고 올라갔다.
마지막 매치6에서 DK와 덕산이 심각한 인원 손실을 입은 반면, ZZ는 풀 스쿼드를 유지하며 대량의 킬까지 획득하며 사실상 페이즈1 우승을 확정지었고 그대로 2연속 치킨 획득에 성공하며 페이즈1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온라인으로 '펍지 모바일 프로 시리즈(이하 PMPS) 2023' 시즌2 페이즈1 4일차 경기가 진행됐다. ZZ는 후반 두 번의 매치에서 연속으로 치킨을 획득하며 치열했던 선두 경쟁의 정상에 섰다.
3일차까지 디플러스 기아(DK)가 202 포인트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4일차 매치1은 에란겔을 배경으로 펼쳐졌다. DK가 4킬만 가져가고 탈락한 가운데, ZZ가 선두를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치킨은 베가 e스포츠가 가져갔지만, ZZ는 DK를 3포인트 차이로 제치고 선두를 차지했다.
매치2 미라마에선 2위와 포인트 격차가 제법 컸던 덕산 e스포츠의 반격이 시작됐다. 팀 GP-이글 아울스와의 후반 대결에서 덕산은 두 팀을 모두 정리하고 치킨을 획득하며 2위와의 포인트 차를 20포인트 내로 좁히는 데 성공했다. 매치3 사녹에선 하위권에 머무르던 루미너스가 승리했고, 3위 덕산과 2위 ZZ의 포인트 차이는 16포인트까지 줄어들었다. 매치4에선 중위권의 ASA 레인저 코리아와 TNL e스포츠의 맞대결에서 ASA가 승리하며 치킨을 뜯었다.
덕산이 추격하면서 더욱 선두 경쟁에 불이 붙은 상황에서 매치5 미라마가 펼쳐졌다. ZZ는 10킬과 함께 치킨을 뜯으면서 12포인트 차이로 DK를 2위로 밀어내고 선두로 치고 올라갔다. 마지막 매치6에서 DK와 덕산이 심각한 인원 손실을 입은 반면, ZZ는 풀 스쿼드를 유지하며 대량의 킬까지 획득하며 사실상 페이즈1 우승을 확정지었고 그대로 2연속 치킨 획득에 성공하며 페이즈1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미지=PMPS 생방송 캡쳐
이한빛 venat@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