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비행기서 손흥민 마주쳐…시차 적응도 없이 국대 경기” 극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축구 선수 손흥민과 같은 비행기를 탔던 경험을 떠올리며 손흥민을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임영웅은 "저번에 런던에서 복귀하는 비행기에 손흥민 선수가 같이 탔다. 그런데 다음 날이 바로 국가대항전이었다"며 "시차 적응도 안 된 상태에서 다음날 바로 경기를 한다는 게 정말 말이 안 된다. 내가 해보니 알겠다. 절대 못한다. 진짜 존경스럽다"고 경의를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축구 선수 손흥민과 같은 비행기를 탔던 경험을 떠올리며 손흥민을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는 미국 LA 돌비 시어터에서 콘서트를 준비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그려졌다.
차편으로 공연장으로 이동하던 임영웅은 시차 적응이 힘들다고 말하며 지난해 비행기에서 손흥민과 마주쳤던 경험담을 전했다.
임영웅은 “저번에 런던에서 복귀하는 비행기에 손흥민 선수가 같이 탔다. 그런데 다음 날이 바로 국가대항전이었다”며 “시차 적응도 안 된 상태에서 다음날 바로 경기를 한다는 게 정말 말이 안 된다. 내가 해보니 알겠다. 절대 못한다. 진짜 존경스럽다”고 경의를 표했다.
이어서 임영웅은 당시 한 승무원으로부터 기장이 부탁한 편지를 전달받았다며 “종이 한 가득 글씨가 쓰여있길래 읽어봤는데 기장님이 ‘사인을 부탁드리고 싶다’고 정중하게 써주셨더라”고 떠올렸다.
임영웅은 ‘코로나 시기에 국민을 위로해주셔서 감사하다’는 편지 내용에 감격해 자신도 정중하게 10장 정도 사인을 해드렸다고 전했다. 그런데 곧이어 기장이 손흥민 선수에게 보낸 똑같은 내용의 편지를 발견했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마이 리틀 히어로’는 임영웅의 생활상 등 그의 인간적 면모를 담아낸 5부작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25분 방송된다.
정재우 온라인 뉴스 기자 wampc@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탄핵 때 ‘씨익’ 웃은 이재명…“소름 끼쳐, 해명하라” 與 반발
- "경찰차 막아라!" “대통령 지켜라”… 영장 발부 후 아수라장 된 尹 관저 앞 [밀착취재]
- 선우은숙 “녹취 듣고 혼절”…‘처형 추행’ 유영재 징역 5년 구형
- “아내가 술 먹인 뒤 야한 짓…부부관계 힘들다” 알코올중독 남편 폭로
- 이세영, 얼굴·가슴 성형수술로 달라진 분위기 “회사에서 예쁘다고...”
- “남친이 술 취해 자는 내 가슴 찍어…원래는 좋은 사람“ 용서해줘도 될까
- 황정음, 이혼 고통에 수면제 복용 "연예계 생활 20년만 처음, 미치겠더라"
- 은지원, 뼈만 남은 고지용 근황에 충격 "병 걸린 거냐…말라서 걱정"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