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고우림 휴대폰 보고 ♥김연아 비밀연애 알아“(‘걸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에게 사랑받는 남편이 된 꿀팁을 전수한다.
4일 방송되는 '걸환장'에서 새신랑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에게 사랑받는 남편이 될 수밖에 없었던 꿀팁을 전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이에 고우림은 "직접적으로 '우리 만나요'라고 말하는 게 너무 부끄러웠다"며 해명 아닌 해명을 한 가운데 고우림의 사랑받는 남편 되기 꿀팁은 '걸환장'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다.
소유진은 삼 남매 백용희, 백서현, 백세은과 칠순의 친정어머니 이성애와 처음으로 함께 오키나와 가족 여행을,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은 포레스텔라는 막내 고우림이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멤버인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를 위해 경상북도 문경으로 떠난 보은 여행기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4일 방송되는 ‘걸환장’에서 새신랑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에게 사랑받는 남편이 될 수밖에 없었던 꿀팁을 전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이날 고우림은 결혼 후배이자 맏형 배두훈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배두훈은 지난 5월, 8년여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리며 고우림에 이어 포레스텔라의 두 번째 품절남이 됐다.
고우림은 “아내 김연아와 ‘평소 못하다가 한 번 잘하는 것보다 평소에 잘하는 게 낫다’라는 주제로 대화를 자주 한다”며 “특별한 이벤트로 평소의 부족함을 만회하려 하기보다 평상시의 꾸준한 사랑이 더 중요하고 그런 가치관이 아내와도 잘 맞는다. 꾸준히 변함없이 같은 모습을 보여주면 된다”며 결혼 선배로서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넨다.
이와 함께 고우림은 김연아의 입맛을 한 번에 사로잡은 감자전과 비빔국수는 물론 고기 잘 굽는 비법 등 즉석에서 요리 시범을 보이며 애정 꿀팁에 이어 요리 꿀팁까지 아낌없이 나눴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포레스텔라가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 비하인드를 전하며 스튜디오 출연진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강형호는 “두 사람의 비밀 연애를 제일 먼저 안 사람이 바로 나”라고 운을 뗀 뒤 “어느 날 우림이가 자신의 핸드폰 바탕화면을 보라는 듯 톡톡 하더라. 핸드폰 바탕화면에 두 사람의 손이 포개진 사진을 보고 비밀 연애를 알게 됐다”며 고우림의 귀여운 자랑을 폭로한다.
배두훈 또 “우리는 막내의 비밀을 끝까지 지켰지만 우림이가 (연아와의 비밀 연애를) 이야기하고 다녔다”며 비밀 연애 중에도 사랑을 숨기지 못한 고우림을 지적해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 이에 고우림은 “직접적으로 ‘우리 만나요’라고 말하는 게 너무 부끄러웠다”며 해명 아닌 해명을 한 가운데 고우림의 사랑받는 남편 되기 꿀팁은 ‘걸환장’에서 공개된다.
한편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4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권유리, 제11회 무주산골영화제 참석...“관객과 소통 행복”
- 청양고추가 왜 나와?...에이티즈, 미니 9집 이색 프로모션 ‘눈길’
- [인터뷰] 김규리 “그림도 저도,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 유세윤→장도연 측 “전 소속사, 출연료 10억원 미정산”
- 故문빈, 추모 공간 유지한다...남한산성 국청사 이동[전문]
- 현정화 “전두환→이명박, 대통령 6人 초대로 청와대 방문”(‘사당귀’)
- ‘복면가왕’ 3연승 가왕 팔색조, 뜨거운 눈물 쏟은 사연?
- ‘1박 2일’ 마을 잔치 커밍순...딘딘, 오프닝 찢었다
- 케이시, 오늘(4일) 새 싱글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 발매
- “인도 열차 충돌사고 애도”...‘태계일주2’ 측, 동묘 팝업캠프 중단